세중나모의 모바일 전문 퍼블리셔 ‘해피모바일’은 고객 편의를 높이고 업그레이드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만족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 동안 고객의 불만사항과 문제점을 상담하는 해피모바일 고객센터는 콜센터 및 이메일을 통해 운영되며 고객 문의는 365일 24시간 언제나 이용 가능하다.
또한 해피모바일의 게임을 다운 받은 후에 치명적인 오류나 버그 등으로 인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정보이용료를 전액 환불해주는 '해피모바일 환불정책'도 실시한다.
우수 모바일 게임 이용자 확대를 위해 ‘우수베타테스터 지원 정책’과 하반기부터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해피모바일 포인트 제도도 시행될 예정이다.
세중나모 게임사업본부 김태우 이사는 “이번 해피모바일 고객만족 캠페인을 계기로 모바일 게임 유저들에 좀 더 편리한 환경을 제공하고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고객중심’의 제도가 정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은영 기자 epah@rfidjournalkore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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