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 대학 건설 서비스 등 전 산업분야 고객 확보

 
[아이티데일리] 아크서브(대표 유준철)가 지난 7월 발표한 어플라이언스 영업이 활기를 띄고 있다. 환경부, 국제 전자, 새론오토모티브 한국침례교회 한국통신사업자협회 등 공공기관은 물론 대학 건설 전자 서비스 등 모든 산업분야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판매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

아크서브 어플라이언스 제품이 이처럼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이유는 백업에 초점을 맞춘 기존 어플라이언스 제품과는 달리 복제와 이중화 등이 가능한 높은 수준의 성능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아크서브에서 제공하는 모든 기능을 국내 공급중인 어플라이언스 제품을 통해 서비스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아크서브가 공급중인 6개 어플라이언스 모델 모두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는 것도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는 이유로 꼽히고 있다.

아크서브 어플라이언스 제품에 대한 파트너사들의 반응도 뜨겁다. 소프트웨어의 어려운 기술을 설명할 필요없이 고객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어 영업에 들어가는 힘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이다.

아크서브는 어플라이언스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는 판단에 따라 관련 파트너 교육에도 적극 나서고 있으며 마케팅 활동도 강화하고 있다.

한편 아크서브가 국내에 공급중인 어플라이언스 제품은 Arcserve-9040, 9040V, 9080, 9080V, 9120, 9120V등 총 6개 모델이며 용량은 최소 8TB, 최대 64TB까지 지원한다.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160TB까지 지원할 수 있다. 통합관리콘솔, 글로벌 증복제거, 블록기반 무한 증분 백업, 압축 암호화, WAN 복제, 가상화 지원 등 다양한 기능을 갖고 있으며 무상 보증 기간은 1년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