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향기로운 퍼퓸파티가 클럽 엘루이에서 열린다.

오는 16일 열리는 클럽엘루이 퍼퓸파티는 DJ레이블 990V와 국내 페로몬향수 브랜드 아프리모가 함께 할 예정이며 향기를 주제로 보다 본능에 충실한 파티를 만들어 낼 예정이다.

퍼퓸파티는 지금까지 진행되어 오던 클럽파티에서 조금 색다른 변화를 주어, 파티 때 무대연출 효과 중 하나인 페이퍼샤워에 향수를 뿌려 클러버들의 후각까지 사로잡는 파티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16일 퍼퓸파티에서는 990V 소속의 클럽 DJ 도사와 콜라보하여 만든 클럽향수 핫스터프(hotstuff)를 포함해 아프리모의 다양한 포터블 시리즈 향수(로맨틱, 미드나잇)가 클럽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클럽 엘루이 퍼퓸파티의 협찬사인 아프리모 페로몬향수는 이성의 호감도를 상승시키는 유혹의 향수 “아프리모 페로몬”을 필두로 아프리모 핫스터프, 로맨틱, 미드나잇 등 다양한 향과 디자인으로 2~30대 젊은이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페로몬향수 브랜드이다.

아프리모 관계자는 “클럽하면 떠오르는 젊은이들의 에너지와 아프리모가 만나, 어떤 모습이 만들어질지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DJ레이블 990V와 아프리모 페로몬향수가 함께하는 이번 엘루이 퍼퓸파티에서는 진행팀이 선정한 “눈에 띄는 클러버”들에게 아프리모 향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어 현장의 재미를 2배로 더해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