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2005년 대법원 판결로 인해 개명 신청과 절차, 허가 받는 것이 한결 쉬워지면서 2005년 약 7만명에 이르던 개명 신청 건수가 2013년에는 약 20만명까지 증가했다.

이처럼 작명과 개명이 과거에 비해 자유로워지면서 좋은 이름을 짓기 위해 작명소 또는 작명원을 찾는 사람들도 덩달아 크게 늘었다.

좋은 이름을 짓기 위해서는 실력 있는 작명소나 작명원의 선택이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 때문에 성명학에 정통한 작명소 또는 작명원을 까다롭게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

모름지기 좋은 이름 작명은 사주팔자를 근간으로 하는 사주 명리학과 주역 정통성명학을 접목해 자원오행과 음양오행, 그리고 한자와 한글 발음 등 여러 가지 요소들을 고려하여 짓는다.

이처럼 작명과 개명은 단순히 글자를 조합하여 만드는 것이 아니라 여러 가지 법칙에 따라 신중하게 이루어진다. 때문에 작명소와 작명원의 선택은 매우 신중하게 결정해야 하며, 그 선택에 따라, 그리고 작명가의 실력에 따라 그 결과는 크게 달라질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대전 작명소로 전국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는 TV와 신문사 등 각종 매스컴을 통해 고객만족도 1위, 소비자 선호도 1위의 믿을 수 있는 작명소로 정평이 나 있다.

대전 작명원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의 전현준 원장은 뉴스메이커에서 2015 광복 70년 특별기획으로 선정한 정통 성명학 좋은이름 작명 부분에서 한국 최고 작명가로 인정받아 ‘대한민국 이름명장’으로 선정 되었으며, 한국 미디어 연합뉴스와 일간스포츠가 공동진행한 소비자가 직접 뽑은 신지식인부문 성명학분야에서 ‘2015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대한민국 대표 성명학자 이다.

또한, 전현준 소장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성명학 대가로 ‘대한민국 고객감동 일류브랜드대상, 대한민국 인물대상’, ‘대한민국 신한국인 대상’, ‘고객감동경영 BRAND 대상’, ‘대한민국 작명인 대상’ 등을 연속 수상하였으며, 생생웰빙플러스TV, VJ매거진시즌 2TV, 라이프투데이TV 등에 국내 대표 성명학자로 출연한 바 있으며, 한국일보, 조선일보, 헤럴드경제, 일간스포츠, 한국경제TV, 국제신문 등 많은 언론매체에도 여러 차례 소개된 바 있다.

 
각종 매스컴을 통해 검증된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는 신생아 좋은이름 작명 및 개명, 브랜드네이밍, 상호 및 제품이름 작명 등에서 탁월한 실력으로 인정받아 많은 사람들이 좋은 이름 전문 작명가로 유명한 전현준 원장을 찾고 있다.

전현준 소장은 역학 심리상담사 1급 자격증과 미국역학(동양철학)역학자격증까지 보유하고 있어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캐나다, 호주, 중국, 뉴질랜드, 일본 등 해외근무자, 유학생, 교포들의 전화 상담도 많다.

우리나라 주요 도시에 작명원, 작명소, 철학관은 많이 있지만 대전 작명 잘하는 곳, 대전 개명 잘 하는 곳, 아기이름 잘 짓는 곳, 작명소 추천, 작명원 유명한 곳, 연예인 이름, 예쁜 이름, 작명 잘하는 곳, 신생아작명 잘 하는 곳, 개명 잘 하는 곳, 아기이름 작명 잘 하는 곳으로 각종 매스컴에서 인정받은 작명원은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가 유일하다.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는 대전 서구 가수원동 원신흥동 옆 내동 롯데아파트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전, 세종, 논산, 금산뿐만 아니라 서울, 조치원, 서울, 청주, 충주, 강남구, 옥천, 제천, 이천, 마포, 진천, 순천, 동작구, 분당, 부안, 서산, 남해, 의정부, 남양주, 영등포, 부산, 고성. 대구, 용인, 광주, 인천, 광명, 목포, 영광, 천안, 아산, 당진, 공주, 수원, 강릉, 횡성, 성남, 시흥, 일산, 부천, 안산, 서산, 평택, 김포, 과천, 영천, 통영, 제주, 하남, 광양, 삼척, 춘천, 군산, 거창, 포항, 거제, 보령, 영동, 경주, 정읍 등지에서 전국의 많은 작명소, 작명원을 제쳐두고 많은 사람들이 지인들의 소개 및 추천으로 전현준 원장과의 대면상담 또는 전화상담을 원하는 사람이 줄을 이어 예약제로 직접 대면상담 또는 전화상담을 하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많은 고객들이 좋은 이름을 짓기 위해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를 찾고 있다

전현준 성명학연구소장은 수리오행, 획수음양, 음령오행, 자원오행, 삼원오행에 근거하여 여타 작명소와 차별점을 두고 있으며, 역리학과 사주를 조합하여 신세대 부부의 감각에 맞춰 2세 아이를 위한 명품 이름을 짓고 있다. 특히, 소중한 아기이름, 신생아작명과 이름을 개명하는 고객에게는 전현준 원장이 직접 일일이 수작업으로 심도 깊게 사주팔자를 면밀히 분석하여 성명학 법칙에 맞는 품격 높은 최고 좋은 이름을 4~7개를 추천해 주고 있다. 그리고 작명비용 또한 착한 가격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또한 전현준 원장은 현재 대전철학관 대전철학원으로 유명한 ‘대한철학원 쪽집게운세 예언의집’을 운영하고 있으며 작명, 개명은 물론 사주, 궁합, 재물운, 사업운, 자녀진로상담, 결혼택일, 출산택일 등 폭넓은 분야에서 1:1 족집게 적중상담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그리고 어린이이름, 성인이름 개명시 사주팔자를 심도 있게 분석하여 앞으로 펼쳐질 미래에 대운을 살펴 부귀영화와 성공 건강이 함께하는 사주에 맞는 좋은 이름으로 작명 해주고 본인이 직접 개명에 성공 하도록 개명신청 절차를 자세하게 안내해 주고 있다.

보다 행복하고 좋은이름 예쁜이름으로 신생아 작명, 개명, 상호 작명을 원한다면 대전작명소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http://www.대한민국성명학연구소.kr)를 방문하거나 전화(010-8450-3003)로 상담 예약하면 대한민국 이름명장 전현준 원장과 직접 상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