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이 세상 모든 만물은 이름을 가지고 있다. 자녀가 태어나면 부모는 그 아이의 이름을 지어 부른다. 최근에는 뱃속에 있는 태아에게 이름을 지어 부르는 ‘태명’도 많이 짓고 있는 실정이다.

이름의 중요성이 부각되자 아이의 운명에 맞는 이름을 짓기 위해 신생아 작명소에 방문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또 이름을 통해 운명을 바꾸기 위해 개명을 고려하는 이들도 적잖이 발견할 수 있다. 그렇다면 좋은 이름의 기준에는 어떤 게 있을까?

사람은 누구에게나 태어난 생년 월·일·시가 있다. 이것이 바로 사주팔자이다. 이에 나온 운세는 절대로 바뀔 수 없으며, 한 사람의 운명을 좌지우지한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때문에 무작정 유명 정치인들, 혹은 재벌들의 이름을 따라한다고 해서 그 사람의 운명도 그렇게 흘러가는 것은 아니다. 개인의 사주팔자에 맞춰 보안해줄 수 있는 이름 작명이 필요한 것이다. 이 말인즉슨 좋은 이름을 작명하기 위해서는, 그 사람의 사주팔자에 따른 격국과 용신을 제대로 찾아낼 수 있는 실력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최근 작명 유명한곳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청생작명철학원’의 안국준 원장은 이러한 모든 요인을 고려해 좋은 작명에 힘쓰고 있다. 음양 및 4격 수리를 맞추기 위해 한자 뿐 아니라 한글의 4격 수리도 맞추어 작명을 진행한다. 이에 현재 청생작명철학원은 서울 뿐 아니라 일산·분당·수원·부평·안양·성남·김포·화성·구리·부천·용인 등 전국 각지에서 방문하는 고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청생작명철학원은 중구 신당동 370-29 서광빌딩 206호(약수역 3번출구)에 위치해있으며 사주·이름 작명·궁합·택일·운세를 봐주고 있다. 철학원의 안국준 원장은 유투브를 통한 ‘안국준의 고급 사주명리 강의’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사단법인 한국풍수지리연합회 이사를 역임할 정도로 풍수지리에 능해 여러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그를 찾는 방문객들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 외에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b.wazzang.net/0104937539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