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어디 고친 거 아냐? 왜 갑자기 예뻐졌지?"

갑자기 예뻐진 얼굴의 비밀이 늘 '성형수술'은 아니다. 쌍꺼풀 수술을 하거나, 코를 오똑하게 세우지 않고서도 갑자기 인상이 확 달라졌다는 느낌이 든다면? 비밀은 '치아교정'에 있다.

입매와 턱 선을 개선하면서도 아름다운 치열을 가져다 주는 치아교정. 요즘에는 치아교정 장치로 인해 망설일 필요도 없다. 감쪽같이 티 안나게 '투명교정'이 가능한 것.

변신의 '비밀'인 이 투명교정은 투명한 틀을 탈착하는 방식으로 교정을 하기 때문에 미관상으로 잘 눈에 띄지 않아 회사원들이나 취업준비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세척이 쉬워 구강 위생을 해치지 않으며 치아미백치료와 동시에 진행이 가능해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교정치료 방법이다.

기존의 치아교정이 1~2년 정도의 긴 시간이 소요되는 반면 투명교정은 앞니 부분만 교정하므로 짧게는 3~6개월 이내에도 교정치료가 가능하며 교정 가격도 보다 경제적이라는 장점도 있다.

이처럼 많은 장점과 편리함으로 환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앞니 투명교정에 대해 코리아페이스 치과의 이준휘 대표원장은 "많은 환자들이 투명교정을 통해 보다 더 편리하게 아름다운 미소를 되찾고 있다. 최선의 결과를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임상경험이 풍부한 의료진를 통해 면밀히 진단 받고 상담을 거쳐 투명교정이 환자의 치아상태에 적합한지를 먼저 판단해야 할 것이다. 교정기간과 비용 부담을 고려하여 환자 자신에게 맞는 최상의 교정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며 조언을 남겼다.

갑자기 예뻐지는 비밀, 아름다운 미소를 자신 있게 지을 수 있는 '치아'에 있다. 투명교정으로 감쪽같이 예뻐지기 위해서는 충분한 상담과 믿을 수 있는 의료진과의 치료계획이 선행되어야 함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다.

한편 신논현역 인근에 위치한 코리아페이스치과는 교정효과를 높이기 위해 원내에 투명교정 기공소를 운영함으로써 의료진과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정밀한 교정 장치를 제작하고 있으며 치아의 배열과 모양까지 고려한 개인 맞춤 치아교정으로 환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