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참여 시 스페셜 코스튬 및 게임 아이템 제공

▲ 넥슨은 모바일 SRPG ‘슈퍼판타지워’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이티데일리] 넥슨(대표 박지원)은 13일부터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모바일 신작 SRPG(Strategy/Simulation Role Playing Game) ‘슈퍼판타지워(해외출시명 ‘Fantasy War Tactics’)’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넥슨은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여주인공 ‘크리스’의 스페셜 코스튬과 모든 캐릭터에 장착할 수 있는 최상급 레전드 무기, 게임 아이템 구입에 사용할 수 있는 ‘수정(게임 머니)’ 등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슈퍼판타지워’의 프로모션 및 게임플레이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애니메이션 풍의 프로모션 영상은 ‘보고 싶었다 SRPG’, ‘다시 만난 진짜 재미’라는 메시지를 통해 유저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게임플레이 영상에서는 ‘협동’, ‘지형’, ‘방향’ 등 ‘슈퍼판타지워’의 전략적 플레이가 주는 재미를 미리 살펴볼 수 있다.

‘슈퍼판타지워’는 SRPG가 지닌 특성을 모바일로 최적화시킨 게임으로, 12개 지역과 180여 개의 던전을 상성과 지형 등 여러 전략 요소를 활용해 공략하는 재미와 성취하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또 시나리오를 따라가며 새로운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킬 수 있는 SRPG 특유의 묘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슈퍼판타지워’는 오는 11월 5일 안드로이드 및 iOS버전으로 전 세계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아울러 넥슨은 모든 국가에 동일한 버전을 제공하는 ‘글로벌 원빌드’로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