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아직 햇볕은 뜨겁지만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이 됐다. 가을이 오고 추석이 지나면서 결혼을 앞둔 많은 사람들이 소중한 결혼식을 만들기 위해 분주히 뛰고 있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가장 중요한 행사인 결혼식을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서 예비 신랑 신부가 가장 고민하는 것은 무엇일까. 바로 ‘스드메’다. 스드메는 스튜디오 촬영, 드레스, 메이크 업 세가지가 합쳐진 신조어로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 준비해야할 세가지를 말한다.

스드메는 신조어가 만들어질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결혼을 준비할 때 중점적으로 생각하는 사항들이다. 항상 가을이 되면 이 스드메를 완벽하게 준비하기 위해 예비 부부들이 열정적으로 뛰는 것을 볼 수 있다. 하지만 일상과 업무에 바쁠 경우 웨딩컨설팅 업체를 통해 대신 준비를 부탁하는 일이 많다.

스드메를 비롯하여 웨딩과 관련된 사항들을 전부 맡겨 놓으면 몸은 편해지지만 마음이 불편하기 마련이다. 아무래도 소중한 결혼식인데 모든 사항을 정해진 패키지대로 따라가다보니 불안해지고 남들과 똑같은 결혼식이 될까 걱정이 생기게 된다. 또한 잘못된 업체를 선정했을 경우 비싼 가격과 비용을 지불해도 만족스럽지 못한 수준의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받아 이로 인해 피해가 발생하는 일도 빈번히 일어나고 있다.

최근 이와 관련해 인천토탈웨딩샵 청아웨딩에서 2015~2016 웨딩패키지를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청아웨딩은 항상 개성있는 결혼식을 연출해 많은 후기와 커뮤니티에서 호평받아왔다. 금번 패키지의 특징은 천편일률적인 스튜디오 촬영을 벗어나 곳곳에서 이뤄지는 전문 방송장비 웨딩스냅 촬영이다.

관계자는 “똑같은 배경, 액자 속 얼굴만 다른 웨딩사진을 탈피하고자 금번 패키지를 출시하게 되었다. 금번 패키지의 특징은 전문 방송장비를 이용한 로케이션 촬영이다. 다 똑같은 스튜디오 촬영과 퀄리티가 떨어지는 셀프 웨딩 찰영에 실망했다면 금번 패키지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청아웨딩 패키지의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촬영장소와 장비다. 일반적인 카메라뿐만 아니라, 지상과 공중 촬영을 담당하는 짐벌, 헬리켐과 드론의 VDSLR 장비로 예비 부부의 아름다운 모습을 어디서든 선명하게 담아낸다.

더불어 신부 메이크업 전문가인 김윤정원장의 메이크업과 청아웨딩의 드레스 서비스로 영화 그 이상의 아름다움을 화면에 담아낸다. 촬영은 1일 촬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데이트영상과 웨딩스냅, 데이트스냅의 양과 질이 월등한것도 특징이다.

관계자는 “금번패키지는 전문가와 전문촬영장비를 이용한 특급 서비스지만 많은 사람들이 아름다운 모습을 남길 수 있도록 저렴하게 구성되어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청아 웨딩 패키지로 아름다운 결혼식 예비 부부의 모습을 최고의 컨디션으로 간직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