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아름다운 10월, 가을 결혼 시즌이 시작되면서 결혼 준비에 여념이 없는 바쁜 예비신부들에게 공통된 걱정거리가 있다고 한다.

결혼전 다이어트가 바로 그것.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가 되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같은데 단기간에 살을 빼고 예쁜 라인을 만들려니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체중감량과 바디라인 두 마리 토끼 모두 놓칠 수 없다는 예비신부들 사이에서 요즘 주목 받고 있는 지방분해주사가 바로 ‘퀵 주사’와 ‘걸그룹 주사 MPL’이다.

퀵 주사는 기존의 HPL 주사, 카복시, PPC 등의 비만주사보다 효과는 뛰어나고 부작용은 없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걸그룹 주사 MPL은 퀵 주사보다 한 단계 발전되어 바디라인을 예쁘게 잡아주는 시술이다.

두 시술을 복합적으로 적용하여 체지방 감소와 바디라인 디자인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격적 부담도 덜 수 있어서 인기를 얻고 있다.

빠른 시간에 확실한 효과를 보기 위해 미니 지방흡입 등 수술적 요법을 고려했던 예비신부들도 사후관리가 없고 셀룰라이트 제거 효과까지 볼 수 있는 ‘걸그룹 주사 MPL’과 ‘퀵 주사’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있다고 한다.

두 시술 모두 팔뚝 주사, 허벅지 주사, 복부 주사, 종아리 주사 등 얼굴과 엉덩이를 뺀 어떤 부위라도 시술가능하며 특허청 상표등록과 ISO9001인증을 마치고, 간호사나 실장 시술 없이 원장직접시술로만 진행하는 방법으로 정통성을 유지하고 있다.

상상의원 비만클리닉 정수봉 대표원장은 “예쁜 라인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허벅지 살 빼는 운동 등 몸매를 디자인하는 방법이 관심을 끌고 있다’며 ‘그러나 운동, 식이요법 어떤 것도 만족하지 못했던 분들이 안전하고 확실한 퀵 주사와 MPL 주사 시술을 받고 아름다운 신부로 다시 태어나는 경우가 많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