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김포 최대의 브랜드타운 김포풍무 2차 푸르지오는 입주환경과 탁월한 교통 인프라로 김포 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는 인기몰이 중이다.

이단지는 5,179세대매머드급대단지로김포풍무2지구 24블록 1로트에 지어질 예정이며, 규모는 김포 풍무 2차 푸르지오는 지하 2층 지상 35층 22개동 2467가구 이뤄졌다. 전용면적 별로 △59㎡ 269가구 △72㎡ 563가구 △84㎡ 1379가구 △100㎡ 132가구 △112㎡ 124가구 등 소비자들의 선호도 높은 중소형이 90%를 차지하며, 내년 6월 입주 예정인 1차 2712가구와 함께 5179가구 규모의 수도권의 브랜드타운이 만들어지게 된다.

김포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에 방문하면 선호도 높은 4베이(BAY) 판상형 구조로 채광. 통풍 등에 유리하며, 대형 수납공간과 함께 공간활용한 대형 주방이 특히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고급스러운 마감재와 실내 인테리어 또한 우수하며 김포 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 현장을 가면 체험 및 안내가 가능하다.

교육환경을 보면 김포 최고 학군이라고 불리울 만큼 뛰어난 학교들이 밀집되어 있고, 여기에는 혁신초등학교인 신풍초등학교와 신설중학교(예정)가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하며 김포 3대 명문고인 김포고, 풍무고, 사우고로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주변으로 서울 대치동 부럽지 않은 김포시 최대 학원가가 조성되어 있다. 단지 내에는 180명 규모의 대형 어린이집 또한 개방형으로 지어질 예정이어서 안전과 우수한 교육환경이 마련될 예정이다.

기본생활권 역시 매우 우수한편이며, 기존 풍무동 생활권과 새로 형성될 풍무역세권 중심상업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게 된다. 특히 홈플러스, 이마트(예정) 등 대형마트가 들어서며 CGV 영화관, 아울렛 등 쇼핑.문화시설을 이용하게 된다. 김포시청, 김포공설운동장, 김포시법원 등 행정 및 공공기관 또한 매우 가까운 위치에 있어 편리한 생활시설을 자랑한다.

여기에 향후 개발호재도 풍부하여 김포도시철도과 함께 남부권에서 대규모 도시개발사업이 추진되면서 주거환경이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음으로 미래 투자가치또한 매우 높다고 할 수 있다.

김포풍무2차 푸르지오는 조경면적이 충분해 친한경 주거 환경이 장점이다. 김포풍무2차 푸르지오의 경우 2467가구에 단지내 조경면적이 4만6000여㎡에 이르며, 비슷한 크기의 주변 아파트의 조경 면적이 1만5189㎡인점을 감안하면 상당히 넓은 면적이다.

단지 내부에 조성되는 골든 에비뉴, 탁트인 전망과 물결이 눈앞에 펼쳐지는 수변 생태공원 골든레이크, 풍성한 자연을 즐길 수 있는 힐링 공간 힐리포리스트,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아쿠아가든, 자녀들의 테마 놀이공간 키즈빌리지, 어르신들의 다양한 외부활동을 위한 공간으로 텃밭과 운동시설이 설치된 로맨스 가든이 조성된다. 여기에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로 피트니스 클럽 , GX클럽, 골프클럽, 체육관, 사우나, 푸른도서관, 시니어클럽 등이 들어서게 된다.

분양가는 3.3㎡당 1100만원대로 인근 아파트 단지에 비해 상당히 저렴한 분양가로 전세난에 지친 수요자들이 내집마련으로 시선 돌려 김포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에 발길이 끊이질 않는 분위기이다. 무엇보다 김포 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가 수요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교통환경을 분석하면 인기 이유는 더 확실해 진다.

서울접근성이 한강 신도시보다 탁월하고 2018년 6월 입주와 맞추어 지하철개통(풍무역)에서 서울까지 2정거장 서울 초고속진입 할 수있는초역세권에 걸맞는 교통시설이다.‘김포풍무 2차 푸르지오’의 강점은 2018년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풍무역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이라는 점을 강조한다.

두 정거장만에 급행전철로 서울 전역으로 이동하며, 여의도 20분대•강남권 4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입주 후에는 김포도시철도가 완공돼 서울 지하철 5•9호선과 공항철도 환승역인 김포공항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도로교통시설 또한 매우 우수하여 서울과의 경계 또한 모호해졌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김포 풍무푸르지오2차는 교통시설이 다양해 한가지 교통시설에 집중되지 않아 교통시설로 인한 불편함이 생기지 않을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으며, 김포 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에는 예약을 하면 대기 없이 원활하게 관람할 수 있다.

또한 김포 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에 방문하면 분양과 관련된 정보 역시 수집할 수 있다.
김포풍무푸르지오 모델하우스 대표전화 : 1600-8101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