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은품 증정, 후기이벤트 진행 등 푸짐한 사은품

 
[생활정보]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파파앤코가 10월 8일부터 10월 11일까지 AT센터에서 열리는 서울베이비키즈페어와 부산 임신출산 영.유아 교육박람회에 동시 참가해 쌍둥이유모차와 명품유모차를 선보인다.

㈜파파앤코는 베이비페어를 통해 덴마크 명품유모차 시드와 소비자가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유모차 순위 1위임을 입증한 도노비의 투비 쌍둥이유모차를 선보인다.

덴마크 명품 유모차 시드
덴마크 명품유모차브랜드 시드는 행복한 육아의 대표국가 덴마크의 가치가 담겨있는 만큼 차별화된 특징이 많다. 유모차 프레임은 유해물질이 없는 에코 마그네슘으로 신생아도 안전하게 탈 수 있고, 높은 강도와 충격을 견딜 수 있을 만큼 견고하다.

유모차 시트는 V-Cocoon 구조로 아기가 엄마 품에 안겨있을 때와 동일한 각도로 유모차 탑승시 안정감을 느낄 수 있어 신생아유모차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유모차의 핸들과 안전가드는 전문가가 직접 손으로 바느질을 하여 제작한 핸드메이드 핸들이다.

뿐만 아니라 1단계 초대형 EVA바퀴의 특수 볼베어링 시스템, 2단계 트라이앵글 발란스 프레임, 3단계 특수구조 시트로 총 3중 서스펜션 기능을 채택해 노면의 충격이 아기에게 전달되지 않도록 했다. 또한 폴딩시 컴펙트하게 접히기 때문에 휴대용유모차처럼 이동이 간편하다.

라둥이가 반한 얼짱 쌍둥이유모차 투비 화이트
도노비의 투비화이트 쌍둥이 디럭스유모차는 기존의 투비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제작한 소비자 맞춤형 유모차다. 멜란지 소재사용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화이트 프레임으로 세련됨을 더했다. 또한 아이의 편안한 승차감을 위해 후면시트의 높이를 10cm 높여 체격이 큰 아이들도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고, 등받이 각도도 150도까지 조절되도록 개선하였다. 때문에 연년생 유모차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양 옆으로 나란히 앉히는 쌍둥이 유모차와는 달리 앞뒤 좌석으로 배치되어 출입문 통과나 엘리베이터 탑승 시에도 손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앞뒤로 배치하는 것뿐만 아니라, 아이 두 명을 모두 주행 방향으로 앉힐 수도 있고, 1인용으로도 변환해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시트 모드에 따라 핸들 높이나 등받이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으므로 안전하고 편안하다. 때문에 다둥이맘 사이에서는 투비 트윈유모차가 유모차추천 리스트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AT센터 베이비페어 부스번호 F-06, 부산 베이비페어 부스번호 B-01으로 방문하면 제품정보 설명은 물론 구매시 베이비페어 특가, 사은품 증정, 후기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