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S국제학교의 차별화 된 전문적 진학전략컨설팅 각광...

 
[생활정보] 미국 명문대학 진학의 꿈을 가지고 있는 학생들이 스스로 준비를 통해서 진학을 할 수 있는 경우보다 체계적이고, 단계적인 진학전략을 세워서 진학할 수 있는 전문적인컨설팅이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학생들은 물론 학부모들 사이에 알려지고 있다.

최근 미국 명문 대학진학, 아이비리그 입학 보장 등을 내세워 열리고 있는 미국 명문대 진학 관련 각종 세미나와 설명회들은 대부분 성적 최상위권 학생들을 대상으로만 가이드라인을 제공하고 있어 보편적이지 못한 일방적인 정보 전달에만 머무르고 있다. 이에 따라 국내 대표적인 기독교 기반 도심형 국제학교인 ICS(International Christian Summerhill)에서는 일방적인 정보전달에만 머무르는 것이 아닌 ICS 국제학교에 진학한 학생들에게 미국 명문 대학진학을 위한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진학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ICS 국제학교는 미국 밥존스대학교(BJU)의 커리큘럼을 도입해 창의적인 자기주도학습 교육방식과 방과 후에 특성화 수업을 지도한다.
교사 경력은 물론, 전문교원자격증, TESOL까지 보유한 원어민 선생님과 내국인 선생님이 2중 언어를 구사하며 특수과목과 보충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ICS의 특징이다.

10~12학년 재학 중인 학생은 EBUS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미국대학 1학년 학점도 선이수할 수 가 있다. 이후 미국 Community College 2학년으로 편입해 1년 수학한 후 UC berkeley, UCLA, UC Irvine 등 명문대학 3학년으로의 진학 또는 캘리포니아 주립 대 2학년으로 바로 입학도 가능하다.

ICS국제학교는 강남역에서 약2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서울의 전 지역에서 바로 통학이 가능하고, 학생들의 수업을 위한 다양한 특별실과 체육관등이 있다.

10월중 14일, 17일, 21일에 ICS강당에서 설명회 및 상담문의를 진행하며, 신편입생 입학자는 수업료의 50%를 장학금으로 지원하고 있다. 설명회 신청 및 진학상담에 대한 문의는 ICS 홈페이지 또는 전화(02-557-2287)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