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일산가구공단 내에서 가구 싸게 파는 곳을 언급하면 빠지지 않고 거론되고 있는 몇몇 업체들이 있다. 이 가운데 가구피아는 가격은 물론 품질과 서비스까지 갖춘 브랜드로 성장했다.

8일 가구피아 송도현 대표에 따르면 "20년 전 일산에 입주하면서 가구를 장만한 고객이 이제는 자식들 결혼식 혼수 가구를 장만하러 방문해 주고 계신다"면서 "가격을 뛰어 넘는 만족과 신뢰가 이분들이 가구피아에 다시 방문하게 하는 힘"이라고 말했다.

가구피아는 27년간의 가구 유통노하우를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는 일산가구단지와 함께 성장한 가구 매장이다.

매장 안에는 명품가구, 수입가구, 앤틱가구, 원목가구 등은 어떤 취향을 가진 고객이 방문해도 선택에 주저하지 않을 제품들로 가득차 있다.

지난 20년 간의 트랜드를 꾸준히 반영해온 결과 변함없는 인기를 누리고 있는 원목 & 모던가구의 다양한 구색을 구비해왔기 때문이다.

게다가 최근 싱글가구를 찾는 트렌드에 발빠르게 대응해 싱글족을 위한 가구도 충분히 비치해 놓았다.

가격경쟁력은 기본이다. 신혼가구, 입주가구, 싱글가구 등 어떤 가구를 장만하러 방문해도 생각했던 예산을 남겨 다른 가구까지 구매해 갈 수 있는 수준이다.

매장을 둘러보는 것 만으로도 최신 가구트렌드를 모두 섭렵할 수 있을 정도로 매장의 디스플에이에서 공을 들였다.

가구피아 송도현 대표는 "가구유통을 시작한 이래 새로운 유통트랜드를 개발해 최고의 제품을 저렴히 공급하는 것을 사명으로 생각해왔다"면서 앞으로도 가구 싸게 파는 매장을 넘어서 고객의 감동시키는 매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구피아는 가구피아몰(www.gagupia.co.kr)을 통해 매장의 제품들을 온라인으로도 쉽게 볼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다양한 할인혜택 등 회원특전을 주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