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건강한 몸’이 대세인 시대가 왔다. 늘씬하고 볼륨감 있는 몸매로 화제가 되고 있는 여성 트레이너들의 모습이 TV등을 통해 소개가 되며 인기를 얻고 있고, 훤칠하면서 수려한 ‘몸짱남’들의 모습 또한 뭇 여성들의 심금을 울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와 같이 건강한 몸을 가지고 있는 이들은 실제 사홰싱활 등에서 건강하고 긍정적인 인상을 주고 있어 많은 이들이 비대하고 둔한 모습보다는 보다 샤프하고 매력적인 몸매를 갖추는 것을 선호하고 있다.

하지만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군살을 제거하고 슬림한 몸매를 갖추는 것은 어려운 것이 사실. 특히나 규칙적인 식습관과 운동 등을 위해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들 사이에서 비만클리닉유명한곳을 검색해 의학적 도움을 받기 위한 움직임이 구체화되고 있다.

그렇다면 가장 유력한 방법은 무엇일까. 최근 전문가들 사이에서는 지방분해주사를 추천하고 있다. 지방흡입술이나 부분지방흡입술 또한 확실한 효과를 받을 수 있지만, 상대적으로 환자가 감내해야 하는 부담이 적지 않은 만큼 보다 간편한 솔루션인 지방분해주사가 추천을 받고 있는 것이다.

이에 대해 강남비만클리닉으로 유명한 원앤원성형외과의 원기정 원장은 “기존 지방흡입 솔루션들의 경우 비용뿐만 아니라 회복기간 등 환자의 부담이 적지 않았던 것이 사실”이라며 “때문에 곧바로 일상생활에 복귀할 수 있고, 간편한 시술을 통해 효과를 볼 수 있는 허벅지지방분해주사, 팔뚝살주사(팔뚝주사) 등이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분석했다.

지방분해주사는 카복시효과와 같이 체내 지방을 분해하고 자연스럽게 배출을 유도해 지방 제거 효과를 주는 시술이다. 셀룰라이트를 감소시키고 다른 시술과도 병행이 가능해 복합적인 효과를 낼 수 있다. 또한 소요시간이 10분 내외로 짧고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에게 빠르게 알려지고 있다.

무엇보다 무거우면서도 심각한 분위기를 풍길 수 있는 지압흡입이라는 솔루션을 보다 가볍고 경쾌한 것으로 대중들에게 어필하고 있어 지방분해주사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그렇다면 건강한 몸매를 갖추기 위해서는 무조건 지방분해주사를 받으면 될까. 원앤원성형외과 원기정 원장은 이에 대해 “카복시나 지방분해주사가 간단한 시술이긴 하지만 정확한 사전 진단 없이 시술 받게 될 경우 붓기, 멍 등 부작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시술 받기 전 반드시 전문적 의료기관에서 상담과 진단을 받고 시술을 받아야 한다”며 “때문에 의료기관을 선택할 때 비용적인 면을 고려하기 보다는, 전문적이면서도 안전성을 검증받은 병원인지 정확히 파악해야 할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서울 강남에 위치한 지방흡입전문 원앤원성형외과는 20년 경력의 성형외과 전문의 원기정 원장의 집도하에 다양한 지방흡입&다이어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1995년 회전식 지방흡입술을 국내 최초로 첫 선을 보인 원앤원성형외과는 시사매거진 ‘100대 명의’에 선정되는 등 신뢰감을 인정받았다는 평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