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서 즐기는 생삼겹살과 고객특화 서비스로 감동을 선사한다

 
[생활정보] 어느새 다가온 가을, 모두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고기집을 찾고 있다면 한번쯤 방문해봐야 할 맛집이 있다. 깔끔하고 세련된 카페 인테리어와 최고급 삼겹살 그리고 고객특화 서비스로 문정동 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그곳은 바로 국내산 돼지고기 전문점 ‘청춘연가’다.

최근 문정동 맛집으로 급부상한 ‘청춘연가’는 맛 좋은 국내산 돼지로만 엄선해 손님상에 올리고 있다. 그 중에서도 손님들에게 가장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는 국내산 생삼겹살과 고추장 불고기 다.

고기집의 기본은 ‘고기의 맛’에 있다. 특히 모임, 회식자리에서 삼겹살이 맛이 없으면 분위기는 쓸데없는 것이 된다. 때문에 ‘청춘연가’는 무엇보다 기본에 충실하다. 최고 품질의 국내산 냉장 생삼겹살은 쫄깃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다.

양념된 고기를 좋아할 경우 고추장불고기를 추천한다. 매콤함과 감칠맛으로 매장을 찾는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무엇보다도 느끼하지 않고 계속해서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마약소스의 맛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메뉴다.

이 외에도 막창구이와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즐기는 소비자에게 추천할 만하다. 막창구이는 소금과 양념 두 가지 맛으로 구성돼있다

문정동 고기집 ‘청춘연가’의 대표 메뉴는 국내산 생삼겹살, 생목살, 갈매기살, 고추장불고기, 소금∙양념곱창 등이 있으며 고기 메뉴를 주문하면, 된장찌개를 서비스로 제공한다.

그 외에 식사 메뉴(부대찌개, 된장찌개, 김치찌개, 잔치국수, 비빔국수)와 사이드 메뉴로 후식국수(잔치, 비빔), 추억의 도시락, 볶음밥 등이 있다.

문정동 맛집 ‘청춘연가’의 가맹본부 SY프랜차이즈 김성윤 대표는 “‘청춘연가’는 그 이름에 걸 맞게 젊고 밝은 감각의 카페 인테리어로 매장을 꾸몄으며 청춘과 같은 뜨거운 열정으로 매 순간 최선을 다해 손님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전문 서비스 컨설턴트를 점장으로 채용해 늘 최고의 고객 맞춤 서비스로 즐거운 회식자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가격 대비 최고 품질의 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문정동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먼 지역에서도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또한 회사회식, 친구모임, 가족모임 등 각종 모임장소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문정동 맛집 ‘청춘연가’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동 40-7에 위치해있으며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전화(02-407-9964)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