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 아이폰 유저가 나날이 늘어나면서 아이폰 수리업체 또한 주목받고 있다. 최고의 성능과 간편한 사용법을 자랑하는 아이폰이지만, 한 번 고장 날 시에는 수많은 아이폰 AS센터를 돌아 마땅한 아이폰 사설수리점을 찾아내야 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아이폰 수리센터의 중심에는 전국적으로 약 30여 개의 지점이 분포되어있는 ‘아이픽스’가 자리 잡고 있는데, 우후죽순으로 난립해있는 아이폰 수리업체 중에서도 해당업체가 독보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았다.

# 1주~3주 정도 소요되는 아이폰 공식센터의 수리시간 한계를 타파
해당업체에서는 당일 수리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수리 시 30분 안에 완료되어 시간적 여유가 업는 소비자들도 편리하게 수리를 맡길 수 있다. 더불어 방문이 불가할 시에는 예약접수·택배접수를 통해 간편하게 아이폰을 수리 받을 수 있다.

*최고 품질의 정품부품만을 사용
최근 부품을 바꿔치기하는 비양심업체도 늘어나고 있는 실정인데, 아이픽스에서는 손님이 수리과정을 모두 지켜볼 수 있는 대면수리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정품 부품만을 사용하고 있다. 테스트부터 조립까지 최고 품질의 부품을 사용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얻고 있다.

*합리적인 수리비용
수리 시 큰 비용이 발생하는 공식센터 서비스와 달리 고장 난 부분만을 정확히 짚어 수리함으로써 불필요한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더불어 수리가 불가하다고 판단될 시에는 비용을 따로 청구하지 않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한층 부담을 덜 수 있다.

이 외에도 확실한 사후 AS 등 아이폰4, 아이폰4S, 아이폰5, 아이폰5S,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에 최상의 서비스만을 지원하고 있어 아이픽스는 아이들 유저 사이에서 최고업체로 입소문 난 바 있다. 현재 아이폰액정수리·아이폰배터리교체·아이폰하우징·아이폰튜닝·아이폰배터리교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 중에 있다.

이 외에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픽스 공식홈페이지(http://www.i-fix.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