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유망 프랜차이즈 월남쌈 샤브샤브&샐러드 전문점 코코샤브가 지난 9월 25일부터 이번 달 25일까지 에어부산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부산에서 첫 가맹사업을 시작하여 경남, 울산, 대구, 서울, 광주 지역까지 확장되어 활발히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코코샤브와 대한민국 남부지역을 기반으로 하는 지역항공사 에어부산이 지역민들에게 두 브랜드를 알리고 즐거움을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

‘맛을 보고 멋을 여행하자’ 이벤트는 코코샤브에서 식사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는 형태로, 쿠폰을 긁었을 때, 기재돼 있는 상품을 전달한다. 상품 1등은 에어부산 해외 왕복 2인 항공권(1명), 2등은 에어부산 국내 왕복 2인 항공권(3명), 3등은 코코샤브 외식상품권 10만원(5명), 4등은 코코샤브 외식상품권 5만원(10명), 5등은 코코샤브 외식상품권 1만원(50명) 등이다.

에어부산은 부산을 대표하는 지역항공사로 2008년 10월 첫 취항 이후 현재는 국내외 18개 노선(옌지, 가오슝,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세부, 마카오, 타이베이, 장자제, 청도, 시안, 홍콩, 씨엠립, 다낭, 괌, 제주도 등)을 운항하고 있다.

코코샤브 본사 오리엔탈푸드코리아 윤혜정 팀장은 “두 브랜드 모두 부산에서 시작되었고 여러 지역으로 뻗어나감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어 자연스레 협력을 통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 에어부산과의 제휴뿐 아니라 지역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해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양사 간 제휴로 인하여 에어부산 탑승권을 코코샤브 매장에서 제시할 경우 해당 테이블에 소고기 한 접시가 무료 제공된다.

한편, 월남쌈 샤브샤브&샐러드바 전문점 코코샤브에서는 매월 창업설명회를 통해 예비 창업주들과 소통하고 있다.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www.cocoshabu.co.kr) 또는 080-060-2525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