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셀파 기숙학원이 겨울 방학을 맞아 ‘독한 겨울방학캠프’ 제 3기 학생을 모집’한다.

 
[생활정보] 독한 방학캠프는 EDU교육 + Sherpa조력자로써 학생들을 지도, 편달하고, 새로 바뀐 교과서에 맞게 학습 능률을 최대한 이끌어 낼 수 있도록 기획된 겨울방학캠프로 오는 12월 27일 개강을 맞이 한다.

지난 방학캠프를 통해 약 600명의 학생들을 교육시켜 “기숙학원 단기 방학캠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연 에듀셀파 기숙학원의 ‘독한 방학캠프 제 3기 학생모집’은 새로운 입시제도의 변화에 대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있다.

독한 겨울방학캠프의 ‘독讀한寒 방학캠프 독학 프로그램’은 자습으로 학습계획을 완성하고 스타강사의 인터넷강의로 부족한 과목의 집중 학습을 원하며 시간 낭비를 하고 싶지 않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독讀한寒 방학캠프 국, 수, 영, 한국사 프로그램’은 수업으로 국, 수, 영, 한국사를 완성하고 소수정예로 공부하여 완벽한 개념정리를 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수능전문가 집단의 학습 컨설팅 및 진로 상담과 학습스케줄 관리로 쾌적한 환경에서 1:1학습 클리닉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는 이번 겨울방학캠프는 규칙적인 생활로 수능기본개념을 확실하게 정리하고자 하는 고등학생들을 위해 준비된 프로그램인 만큼 에듀셀파 기숙학원의 겨울방학캠프를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에듀셀파 기숙학원의 ‘독讀한寒 방학캠프’는 학습프로그램 이외에도 학생들의 정서 함양과 체력단련을 위해 2016년 개정 교육과정 주요 변동 사항을 고려하여 프로그램을 기획하였다. 초, 중, 고등학교 공통사항인 인문학적 소양 함양을 위한 연극 교육의 활성화 프로그램이 중시되었고, 특히 고등학교 연극교육은 대단원으로 구성되어 체험 중심 연극 활동으로 변경되어 연극교육의 중요성이 강조되었다. 이에 따라 에듀셀파 기숙학원은 탤런트 권재희 소장과 함께 2016년 개정 교육과정의 변동사항에 맞춰 “심리셀파休”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수험생 및 재학생의 needs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또한 독일 쾰른 체육대학교에서 체육학박사 과정을 수료한 김선종선생님의 “힐링체육” 프로그램(농구, 축구, 소프트볼, 배드민턴, 헬스 등)을 통해 다양한 체육활동을 경험, 체득할 수 있게 하여 학업을 위한 기초 체력 향상뿐만 아니라 학업에서 오는 스트레스도 풀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

수험생들을 위한 입시컨설팅과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는 에듀셀파 기숙학원의 ‘독讀한寒 방학캠프’ 모집대상 및 모집 요강은 홈페이지 http://eduselfa.com 또는 031)771-1730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