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인프라와 파이어아이 지능형 위협 보안 기능 통합

 
[아이티데일리] F5네트웍스와 파이어아이는 증가하는 보안 위협으로부터 기업들을 보호하기 위해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양사는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인프라와 향상된 콘텐츠 보안(네트워크 분리화 및 정책 관리, 프로토콜 순응, 디도스 완화, SSL 탐지, 지능형 위협 보안, 침입행위 예방, 위협 인텔리전스, 포렌식 및 분석 등)을 포함하는 통합적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울러 고객들은 BIG-IP 플랫폼의 뛰어난 모니터링 및 로드밸런싱 기능을 통해 대규모 네트워크 트래픽 환경에서도 성능과 확장성 및 뛰어난 사용가능성을 보장받는다. 이를 통해 많은 역량이 요구되는 애플리케이션 환경에서도 지능형 위협들로부터 내부 인프라를 확장하고 보호할 수 있다.

조원균 F5네트웍스 코리아 지사장은 “증가하는 보안위협 환경의 복잡성과 더불어 클라우드, 모빌리티, IoT와 같은 최신 트렌드는 아태지역에서 보안에 대한 접근 자체의 변화를 필요로 한다”며, “F5와 파이어아이의 파트너십은 단순히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와 네트워크 보안의 기술 통합의 차원을 넘어서 아태지역 기업들에게 급증하고 있는 복잡한 보안 위협을 해결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파트너십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수홍 파이어아이 지사장은 “이번 파트너십은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IT 성장과 보안에 적합하며 아태지역 전반에 걸쳐 우리 고객의 핵심적인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할 것”이라며, “파이어아이와 F5는 아태지역 기업들이 오늘날 점점 복잡해지는 보안위협을 방지할 수 있도록 향상된 보안이 가능한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기술을 선도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