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휴테크 안마의자, 승마운동기구 등 헬스케어 제품의 판매량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휴테크에 따르면 2015년 상반기 자사 제품 판매 추이를 분석한 결과, 직영점과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루고 있다고 전했다.

현대인들에게 헬스케어 제품은 사용이 간편하고 원할 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누구나 희망한다. 안마의자, 승마운동기구가 개인의 휴식을 위한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는 까닭이 여기에 있다.

관련 전문가에 따르면 안마의자는 현대인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지만 불편사항도 많았다고 한다. 공간을 많이 차지하고 소음이 발생하며, 안마의자 본연의 기능인 안마감이 떨어지는 등이 지적되어 왔다.

휴테크는 2006년 설립 이후 독자적인 기술력과 디자인을 바탕으로 안마의자에 대한 연구 및 개발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는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다.

휴테크는 타사와는 다르게 최근 출시되는 안마의자에 슬라이딩 기능을 대부분 탑재하여 안마의자 설치 시 차지하는 뒷공간을 최소화하여 효율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하며, 제품에 따라 어깨 유닛 조절과 종아리 롤링을 추가하여 몸에 꼭 맞으면서 강력한 안마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커뮤니티와 포털 사이트 등을 살펴보면 간접 승마 체험을 통해 하체 운동에 효과적인 승마운동기구도 휴테크만의 차별화 된 부분이 눈에 띈다.

휴테크 승마기 ‘매직홀스’는 승마운동기 본연의 기능인 8자 운동법에 충실한 제품이다. 3,000RPM의 강력한 모터를 장착하여 기타 옵션을 제외한 착한 가격 정책을 실시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휴테크 관계자는 “안마의자, 안마기 등 헬스케어 시장이 과열 양상을 띄면서 가격에 거품이 붙고 있다”며 “오직 안마기기만 생각하며 생산 및 유통을 하는 휴테크를 통해 건강한 삶을 영유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안마의자와 관련한 렌탈 및 구매 문의, 안마기와 승마운동기구 등 헬스케어 제품에 대한 정보는 전화(070-7403-9835)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