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지난달 25일 설악산에서 시작한 단풍이 남하하면서 전국의 산과 들이 붉게 물들고 있다. 완연한 가을로 접어들면서 국내 유명휴양지를 찾아 휴식을 즐기려는 사람들도 부쩍 늘었다.

이런 가운데 국내 대표 힐링 휴양지로 유명한 충북 제천의 리솜리조트 리솜포레스트가 가을맞이특별 회원권 프로모션을 진행해 인기다.

리솜포레스트 콘도회원권은 79㎡(24평형) 3000만원 대, 178㎡(54평형)은 8000만원 초반대로 객실 50%할인과 스파무료 혜택이 부여되있으며, 100% 회원제 리조트로 철저한 회원 관리와 친환경 힐링 리조트로 호평을 받고 있다.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가을맞이 스파회원권 ‘리솜퍼플’ 프로모션은 1000만원대 상품으로 매년 15박 숙박과 부대시설회원 할인이 적용되며, 10년 만기 시 보증금 전액 반환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연예인, 기업인들을 비롯해 제대로 쉬고 싶어하는 CEO, 전문직 종사자의 선호도가 높아 현재 95%이상 회원 모집이 이뤄졌으며 소수의 잔여구좌만 남아있는 상태다.

제천의 리솜포레스트는 수백 년 동안 잘 보존돼 있는 원시림 속에 위치하고 있어 사계절 카멜레온 같이 다양한 변신으로 독특한 풍광을 자랑해 전국에서 몰려드는 휴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휴양지로 유명하다.

인공 조경으로는 느낄 수 없는 자연 그대로의 숲 속 힐링과 럭셔리한 스파힐링을 호젓하게 누릴 수 있는 프라이빗 힐링리조트 리솜포레스트는 리조트가 위치한 입지 및 건축물, 부대시설, 체험 프로그램, 먹거리 등이 기존 리조트들과는 완전히 다른 형태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힐링 시설 중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해브나인 힐링스파는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인피니티풀 형태로 대형 노천스파 주변을 둘러싼 숲의 전망이 일품이다. 한방 이벤트 스파 3개와 수영이 가능한 대형 노천스파를 갖췄으며, 주론산 산줄기에 둘러싸여 있어 아늑하고 운치가 있다.

또한 지난 5월 새롭게 오픈한 이벤트 스파로 구성된 야외 ‘밸리스파 존’과 자연과 함께 취향대로 숯불 BBQ통에서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는 야외 바비큐장 ‘달빛 BBQ’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리솜리조트 본사분양팀 송진택 과장은 “본격 가을여행철을 맞아 파격적인 프로모션 실시로 회원권 분양이 폭주하고 있다”면서 “가격경쟁력이 뛰어나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까지 몰리면서 조기마감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체험숙박 및 투어도 가능하며 상세한 상담과 안내는 본사분양팀 전화(02-3444-8002)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