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불황 속에서도 키즈 시장은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통계청 발표에 따르면 2014년 출생률이 2005년 이후 최저치를 기록하는 등 저출산 시대가 정점을 찍으면서 한 자녀 가구가 증가, 골드 키즈라는 신조어까지 등장하게 됐다. 하나뿐인 자녀에게 많은 것을 해주고 싶고, 자녀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부모들의 보상심리가 작용하면서 어린이 관련 산업들이 호황을 누리고 있는 것이다.

특히 최근 어린 자녀를 중심으로 한 가족 단위의 국내 여행객들이 증가하면서 키즈펜션이 주목 받고 있다. 키즈펜션은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시설이 갖춰진 자연 속 펜션에서 주변의 눈치를 보지 않고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그 중에서도 경기도 포천의 ‘호수창이예쁜가펜션'은 일반적인 키즈펜션이 아닌 럭셔리 키즈풀빌라펜션을 오픈, 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기존의 펜션에 어린이를 위한 작은 볼풀장이나 간단한 놀이시설을 마련하는 키즈펜션이 아니라 오롯이 아이들만을 위한 전용공간을 갖춘 키즈풀빌라로 규모와 시설에서부터 차별화된 면모를 보이고 있다.

고급스러운 풀빌라펜션으로 새롭게 리모델링한 호수창이예쁜가펜션의 럭셔리 키즈풀빌라는 아이들을 위한 사계절 실내수영장과 키즈 전용 놀이시설이 구비된 공간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들을 위한 각종 장난감과 도서, 실내미끄럼틀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된 키즈풀빌라펜션은 아이는 아이대로, 부모는 부모대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많은 문의와 예약이 이뤄지고 있다.

이와 더불어 호수창이예쁜가펜션의 풀빌라룸은 수영장과 스파, 바비큐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럭셔리룸으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사계절 이용할 수 있는 개인 온수수영장이 구비돼 있어 계절과 날씨에 상관없이 언제든 수영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호수창이예쁜가펜션 관계자는 “어린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단위의 고객들에게 편안한 휴식과 감동, 그리고 아이들만을 위한 즐거움까지 선사하고자 키즈풀빌라펜션을 오픈하게 됐다”라며 “뿐만 아니라 프러포즈 이벤트와 바비큐, 조식, 수상레포츠 등 다양한 활동도 즐길 수 있으니 온 가족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호수창이예쁜가펜션(www.hosoochangga.co.kr)은 아이들과 부모들이 함께 이용하는 키즈펜션 럭셔리 키즈풀빌라 3동과 디럭스 키즈풀빌라 3동, 연인이 이용할 수 있는 스파룸 1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럭셔리 키즈 풀빌라 오픈 기념으로 10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