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과거에 ‘찬밥 신세’였던 신축빌라. 그러나 장기화된 경기침체와 전세난에 따라 저렴하면서도 편의 시설이 잘 갖춰진 신축빌라가 다시금 인기를 얻으며 부동산 시장의 흐름이 변화되고 있다.

국토교통부에 의하면 올 상반기 전국에서 건축 인허가를 받은 빌라의 수가 작년 상반기에 비해 60%가량 증가했다. 특히 극심한 전세난으로 골머리를 앓는 수도권의 증가율이 더욱 도드라졌다. 이에 따라 부동산 전문가들은 빌라의 수요 증가 원인을 ‘아파트 전세금으로도 내 집 마련이 가능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한다.

신축빌라매매가 전세난의 해결책으로 꼽히면서 소비자들의 발길은 더욱 분주해지고 있다. 이 가운데 신축빌라매매 피해를 입는 소비자들도 적지 않은 실정이다.
예비신랑 B씨는 최근 온라인 신축빌라매매 업체에 문의해 용인시에 있는 신축빌라를 직접 확인하기로 했다. 그러나 현장 방문 시 ‘속았다’는 생각만 들었다고 했다. 이유인즉슨, B씨가 온라인에서 확인한 신축빌라매매 광고 내용은 32평의 넓은 신축빌라였으나 현장에서 확인한 신축빌라는 20평 남짓 밖에 안 되었던 것. 그 이유를 상담사는 ‘아파트와 달리 서비스면적과 주거공용면적 등 모두 표기해 차이가 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황당한 대답을 들은 B씨는 결국 헛걸음을 하게 됐고, 마땅히 믿을만한 신축빌라매매 업체를 고르는 것도 쉽지 않다고 전했다.

단순히 신축빌라 거래만을 추구하는 비양심적인 업체들이 늘고 있어 소비자들은 믿을만한 신축빌라매매 업체를 잘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믿을만한 신축빌라매매 업체를 추천하자면 ‘빌라정보통’이 있다.

빌라정보통은 수년간에 걸쳐 다져진 다양한 노하우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고객의 입장에 서서 신축빌라매매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전 지역을 바탕으로 품질이 보증된 신축빌라매물만을 보유해 소비자에게 특징 및 장단점을 꼼꼼히 설명하고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맞춰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 이에 따라 소비자는 하자 없는 특색 있는 테라스, 복층빌라, 신혼집 등 다양하게 확인 가능하다.

또한 타 업체와는 달리 중개 수수료 없이 신축빌라매매를 할 수 있게 해 소비자의 부담까지 덜어주고 있으며, 이외에도 업계에서 유일하게 도면서비스와 11단계 소책자, 내 집 마련 E-book, 빌라 웹툰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덕분에 신축빌라매매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소비자들은 신축빌라매매에 대한 궁금증을 보다 쉽게 풀 수 있게 됐다.

실수요자를 위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는 빌라정보통은 업계에서 ‘믿을만한 신축빌라매매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또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안전하고 합리적인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는 등 호평까지 받고 있다.

그동안 지나치게 값싼 신축빌라 정보와 포토샵으로 과하게 꾸며 놓은 사기 매물, 근린생활시설이나 오피스텔을 마치 주거용인 것처럼 꾸며놓은 매물 때문에 신축빌라매매를 망설여 왔다면 안전하고 합리적인 내 집 마련을 도와주는 빌라정보통에서 자세한 상담받아보길 바란다. 홈페이지(villahouse.co.kr) / 대표번호(070-7788-7894)

한편, 빌라정보통이 제공하고 있는 신축빌라 지역은 아래와 같다.

▶가격 상승폭이 높은 구(區) 지역 중랑구 신축빌라(면목동, 망우동, 묵동, 상봉동, 신내동, 중화동), 노원구 신축빌라(상계동, 월계동, 중계동, 공릉동), 강북구 신축빌라(미아동, 번동, 우이동, 수유동), 동대문구 신축빌라(장안동, 전농동, 용두동, 이문동, 제기동), 성북구 신축빌라(정릉동, 종암동, 삼선동, 하월곡동, 석관동), 서초구, 강동구 신축빌라(길동, 암사동, 천호동), 도봉구(도봉동, 방학동, 쌍문동, 창동), 광진구 신축빌라(구의동, 능동, 자양동, 중곡동) 등이다.
▶추천하는 서울 구로구(區) 신축빌라 (개봉동, 온수동, 구로동, 오류동), 강서구 신축빌라(화곡동, 염창동, 방화동, 등촌동, 내발산동), 은평구 신축빌라(역촌동, 응암동, 불광동, 신사동, 대조동, 갈현동, 구산동, 녹번동), 양천구 신축빌라(신정동, 목동, 신월동), 서대문구 신축빌라(북가좌동, 홍은동, 홍제동), 관악구 신축빌라(봉천동, 신림동, 남현동), 동작구 신축빌라(대방동, 사당동, 상도동), 금천구 신축빌라(가산동, 독산동, 시흥동), 마포구 신축빌라(성산동, 망원동) 등이다.

▶분양이 활발한 구(區) 지역은 부평구 신축빌라(부평동, 부개동, 산곡동), 계양구 신축빌라(계산동, 장기동), 서구 신축빌라(검암동, 당하동, 경서동, 왕길동, 마전동, 연희동), 남구 신축빌라(주안동, 도화동, 학익동, 숭의동, 용현동), 남동구 신축빌라(간석동, 구월동, 만수동, 도림동, 장수동, 서창동) 중구(옥련동, 문학동), 수원시, 김포시 등이다.

▶서울과 접근성이 높은 구(區) 지역은 광주시 신축빌라, 용인시, 의왕시, 시흥시, 광명시(광명동, 철산동), 원미구 신축빌라(심곡동, 역곡동, 춘의동, 원미동, 중동), 오정구 신축빌라(고강동, 원종동, 오정동), 소사구 신축빌라(소사본동, 괴안동, 송내동, 심곡본동), 군포시, 안양시 신축빌라(안양동, 관양동, 호계동, 박달동, 석수동), 의정부시 신축빌라(금오동, 가능동, 의정부동, 호원동), 일산 (내유동, 관산동, 성석동, 덕이동), 파주시 신축빌라(야당동, 광탄면, 조리읍, 검산동, 아동동, 상지석동)를 추천한다.

▶내 집 마련을 염두에 둔다면 역세권 지역으로 1호선 신축빌라(역곡역, 개봉역, 오류역, 금천역, 부천역, 부평역, 중동역, 주안역), 2호선(봉천역, 신정네거리역, 까치산역), 3호선(불광역, 연신내역, 제물포역), 5호선(쌍문역, 수유역, 미아역, 화곡역, 신정역, 목동역 ), 6호선 (불광역, 역촌역, 합정역), 검암역, 7호선(상봉역, 면목역, 장승배기역, 상도역, 춘의역, 상동역, 굴포천역), 9호선(등촌역, 염창역), 인천1호선(부평시장역, 인천시청역, 예술회관역)추천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