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전국적으로 전세대란이 심각해지고 있는 가운데 답답한 아파트 문화를 벗어나 개인정원과 테라스를 가진 타운하우스형 전원주택에서 낭만적인 삶을 누리려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경기도에는 용인 타운하우스, 수원 타운하우스, 양평 타운하우스 등 많은 전원주택이 들어서고 있으며, 경기도 동탄 일대에도 타운하우스와 전원주택이 속속 들어서고 있다. 경기도 동탄신도시에는 “동탄 에코릿지”를 비롯해 동탄 가든뷰 타운하우스, 동탄신도시 반송동 써니밸리, 동탄-오산 그린힐타운하우스 등 다양한 타운하우스가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이처럼 동탄 타운하우스와 동탄 전원주택이 대거 들어서는 이유는 동탄 지역이 KTX 수혜 지역일 뿐만 아니라 서울과의 접근성도 훌륭하기 때문이다. 또한 동탄 제2신도시 조성 덕분에 풍부한 생활 인프라, 우수한 교육 환경 등도 장점으로 꼽힌다.

그 중에서도 동탄 에코릿지는 전세대가 테라스와 개인정원을 갖추고 있어 멋진 자연환경 속에서 도시의 편리한 생활과 첨단 시설을 함께 누릴 수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208번지 일대에 들어설 동탄 에코릿지는 지하 1층, 지상 2층, 전용 84㎡ 단일면적 총 99가구의 대단지로 구성된다. KB부동산신탁이 공급을 담당하며 동아토건이 시공을 맡게 된다.

동탄 에코릿지는 전 세대 지하주차장을 설계하여 지상에 차가 없는 안전한 환경을 구축하였고, 경비실과 연동된 대형 문주, 유치원 및 학원 차량이 머무를 수 있는 드롭오프존(Drop off zone)이 설치돼 보안시스템 및 안전을 강화하였다.

또한 단지 내에는 헬스장, 독서실, 키즈존, 어린이놀이터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추어져 있고, 무인 택배 보관함, 생활폐기물 시설 등도 마련하여 주민들의 생활 편의성을 제고하였다. 그리고 철근 콘크리트 구조로 설계하여 층간 소음 및 측간 소음문제를 말끔하게 해결하였고 전면 평면 구조로 실내 개방감을 최대화하였다.

우수한 교통 환경조건도 빼 놓을 수 없다. 동탄 에코릿지 주변에는 1호선 서동탄역과 세마역이 가까이 위치해 있고, 용인-서울고속도로에 의한 서울 접근성이 탁월함은 물론 경부고속도로 관문인 흥덕IC도 인접하고 있다. 게다가 동탄KTX가 개통되면 서울 진입이 20분 내로 단축될 뿐 아니라 지방 이동도 수월해질 전망이다.

동탄 에코릿지는 단지와 도보 5분 거리에 농협 하나로마트가 위치해 있고, 복합쇼핑몰인 메타폴리스 내 쇼핑 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그리고 우수한 교육환경 또한 빼 놓을 수 없는데 단지 바로 옆에는 동탄국제고등학교가 위치해 있고 도보 5분 거리에 반송초, 반송중, 반송고, 나루고 등이 인접해 있다.

한편 동탄 에코릿지 입주 예정일은 오는 2016년 7월이며, 모델하우스를 방문하기 전 상담예약은필수사항이다.

분양 문의 : 1600-2329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