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수제화스티커즈 브랜드 ‘슈보니에타’가 태극기를 모티브로 한 2015 FW 신제품을 출시해 화제다.

한국적인 느낌이 가미된 세련되고 유니크한 수제화 슬립온과 수제화스니커즈를 선보여왔던 슈보니에타는 이번 신상품에서도 그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한국적인 색깔이 묻어나는 슈즈를 출시했다. 신상품은 태극기를 모티브로 레드와 블루가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태극마크 펀칭을 사용해 감각적이고 스포티하면서도 애국심을 유발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이태리 가죽을 소재로 채택해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데다, 안쪽도 양가죽으로 마무리해 그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 플랫폼 굽이 3cm인 스니커즈임에도 다리라인을 잡아주고 키가 커 보이는 효과까지 준다. 덕분에 출시부터 가을철 커플슈즈 아이템으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슬립온 상품과 수제화스니커즈 상품을 주력으로 하는 슈보니에타는 10년 경력 이상의 장인들이 한 땀 한 땀 수작업으로 상품을 제작하고 있으며, 눈에 띄는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으로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자체공장을 갖추고 여러 국내 제조사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슈즈 업계의 다크호스로 떠오르는 중이다.

특히 아웃솔에 한국의 대표적 이미지인 전통 창호살 문양을 입혀 다른 브랜드에선 볼 수 없는 강한 개성을 자랑한다. 창호살 문양의 아웃솔은 미끄럼 방지에도 탁월한 기능성까지 갖췄다. 유명 브랜드스니커즈와 견주어도 절대 뒤지지 않는 퀄리티이다.

슈보니에타의 이번 2015 FW 신상품은 해외 브랜드 편집샵 ‘위즈위드’에 런칭되어 판매되고 있다. 위즈위드는 국내 최정상의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특별한 상품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이는 슈보니에타 수제화스니커즈의 퀄리티를 증명하는 것이라고도 볼 수 있다.

아울러 슈보니에타는 위즈위드 런칭 기념으로 10월 1일~10월 31일까지 2015 FW 신상품을 20% 할인된 특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수제화스니커즈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겐 더 없이 좋은 기회다.

브랜드스니커즈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퀄리티의 슈보니에타 2015 FW 신상품은 공식홈페이지(http://shobonyata.co.kr)를 통해 더욱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위즈위드 홈페이지(http://www.wizwid.com/CSW/handler/wizwid/kr/Special-Start?CategoryID=001225749)에서 할인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