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30분이면 서울권 생활이 가능한 ‘김포 풍무 푸르지오 2차’가 분양을 앞두고 김포 풍무 푸르지오 모델하우스의 관심이 폭증하고 있다. 김포 풍무 푸르지오는 도보 3분이면 풍무역에 닿을 수 있고, 2018년 김포 도시 철도 개통(예정)을 앞두고 있어 그 열기가 더욱 뜨겁다는 평가다.

김포 도시 철도가 개통되면 한강 신도시를 기점으로 김포공항역까지 20분대에 이동 가능하며, 김포공항역에서 환승을 이용한다면 서울 도심 및 강남으로도 이동할 수 있다. 서울까지 교통 편의성이 부족하여 상대적으로 저 평가 되었던 김포 지역이 김포도시철도 개통으로 초역세권으로 떠오르고 있다. 김포도시 철도를 이용한다면 서울까지 지하철을 이용하여 30분 내에 출퇴근이 가능하다. 이런 부분은 김포 풍무 푸르지오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더 자세한 부분이 확인이 가능하다.

김포도시철도와 함께 풍무동, 사우동, 고촌 등 김포 남부권에서 대규모 도시개발사업이 지속적으로 추진되고 있는 등 향후 개발 호재도 눈 여겨 볼 만하다. 서울 강서 마곡, 상암DMC와 인근의 한강시네폴리스(예정) 등 대형 업무지구 조성에 따라 향후 지속적인 인구유입 또한 기대되고 있다.

김포 풍무 푸르지오 공급타입과 구조는 최근 실수요자와 투자자들 사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중소형 평형대(△59m² 269채, △72m² 563채, △84m² 1379채)를 다량 보유하고 있으며, 공급 타입 별로는 김포 풍무 푸르지오 모델하우스 현장에 가면 눈으로 직접보고 체험 또한 가능하다.

4만6000여㎡에 이르는 조경 면적도 김포 풍무 푸르지오 2차의 자부심 중 하나이다. 특히, 단지 바로 옆에 6만3000여㎡ 규모의 근린공원도 들어설 예정이어서 더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포 풍무 푸르지오 2차'의 단지 내부에는 단지의 중앙을 가로질러 조성되는 골든 에비뉴, 탁트인 전망과 물결이 눈앞에 펼쳐지는 수변 생태공원 골든레이크, 풍성한 녹음을 즐길 수 있는 힐링 공간 힐리포리스트,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아쿠아가든, 자녀들의 상상력과 모험심을 길러주는 테마 놀이공간 키즈빌리지 어르신들의 다양한 외부활동을 위한 공간으로 텃밭과 운동시설이 설치된 로맨스 가든이 조성된다.

친환경 주거 아이템과 보안 특화설비는 김포 풍무 푸르지오 2차의 또 다른 자부심이다. 각 세대에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대기전력 차단장치, 센서식 싱크절수기, LED조명 등 친환경 주거상품 ‘그린 프리미엄' 아이템이 적용되어 에너지 사용량을 낮추고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다. 공용부에는 초절수 양변기, 절수형 센서 수전, 친환경 물재생 시스템, 엘리베이터 전력회생 시스템, 하이브리드 보안등 등이 설치된다. 사람이 현관 앞에 접근하면 자동으로 촬영하는 스마트 도어 카메라, 200만 화소 고화질 CCTV, 비상호출시스템 등을 적용해 보안을 크게 강화하였으며, 김포 풍무 푸르지오 모델하우스 현장에서도 역시 확인 할 수 있다.

김포 최고의 학군이라는 점도 장점이다. 김포고, 풍무고, 사우고 등 김포 내 3대 명문고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중학교는 곧 들어설 예정이며, 혁신 초도 아파트 도보 반 경내 위치하고 있어 안전하고 가까운 통학로를 자랑한다.

푸르지오 2차 단지 내에는 최대 180명 수용이 가능한 개방형 대형 어린이집이 개원 예정으로 어린자녀를 둔 실수요자에게도 희소식이다. 주변 생활환경으로 우리병원, 김포시청, 종합운동장, 풍무 구민 체육센터 등의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과 대형마트 2곳(홈플러스, 이마트 입점 예정), 프리미엄 아울렛 등 대형 쇼핑시설, 영화관 등 이 인접해 있어 김포 풍무 푸르지오의 생활은 모든것을 단지 근거리에서 편의시설과 문화시설을 동시에 해결하도록 꿈의 라이프를 실현시켰다. 인근에 거주하는 거주민들 역시 김포 풍무 푸르지오 모델하우스에 대한 관심이 높다.

김포 풍무2차 푸르지오 아파트 입주는 2018년 6월 예정이며, 분양가는 3.3㎡당 평균 1100만원 중후반대 이다. 김포 풍무 푸르지오 모델하우스 현장은 매우 복잡하기 때문에 사전에 방문 예약을 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분양에 관한 안내가 가능하다. 김포 풍무 푸르지오 모델하우스 1600-8101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