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원더우먼은 1970년대 TV시리즈로 인기를 얻은 캐릭터이다. 원더우먼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가진 아름다움과 강한파워, 그리고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포즈로 대명사되어 질수 있다.

어느 화장품회사에서는 원더우먼에서 영감을 받아 콜라보레이션으로 여성의 당당한 아름다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당당한 자신감은 여러 가지 방면에서 어울러져 나온다. 긍정적인 생각과 자신을 믿고 사랑하는 마음,아름다운 몸매와 외모에서 오는 자신감, 원하는 바를 이루어낸 현실적인 성공에서도 올 수 있다.

당당한 자신감이야 말로 이미 원하는 바를 이룬 것과 같을 정도로 아주 중요하다. 그래서 외모로 인해 고민하고 위축되고 자신감이 떨어진다면 그 해결방법을 쁘띠성형에서 찾아보면 어떨까 생각해본다.

외모에 콤플렉스, 특히 얼굴의 경우 요즘 쁘띠성형이라는 보톡스, 필러 성형시술을 많이 받는다. 연예인뿐만 아니라 일반사람들에도 쁘띠성형에 대한 인식이 가벼운 시술로 인식되고 시술비용도 많이 저렴해져서 대중화되어졌다.

어떤 걸그룹 연예인은 방송 스케줄이 잡히면 충분히 아름다운 외모를 가졌음에도 좀 더 입체적이고 트렌드에 맞는 예쁜 이미지를 가지기 위해 보톡스필러 등의 시술을 받는다고 한다.

그중 필러는 간단하면서도 빠르게 새로운 또는 개선된 이미지를 만들어낼 수 있고 또한 시술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수정이 필요할 경우 히알라제라는 약물로 완전히 녹일 수 있어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는 시술이다.

따라서 부종이나 피부밑 조직의 혈관허혈 등의 급성 부작용이 있을 경우 바로 녹일 수 있어 해결 되어질 수 있다. 필러는 히알론산필러,칼슘필러,콜라겐재생필러,아테콜필러등의 여러 가지 종류가 있고 안전하고 일반적인 필러는 히알루론산성분의 필러이다.

콧대가 낮은 경우나 좌우로 넒은 얼굴을 조금 더 모아주는 효과를 가지고 싶다면 코필러를, 좀 더 밝고 귀엽고 동안의 느낌을 주고 싶다면 애교필러, 안젤리나졸리같은 도톰한 입술을 원한다면 입술필러를 추천 한다.

보톡스는 보툴리눔균의 독소를 이용하는 시술로 피부에 주입하면 근육을 움직이는 신경 전달 물질을 막아 근육을 일정기간 마비시켜 이마, 눈가, 미간 주름을 개선시키고 그 외에도 사각턱축소, 종아리근육알통축소, 피부 겉에 보톡스를 놓는 더모톡신시술로 탄력리프팅의 효과를 가진다.

나이가 들면 자연스런 노화현상으로 지방이 아래로 처지면서 눈밑이 꺼지고 턱라인이 무너지고 팔자주름 골이 깊게 생긴다.

따라서 하양 고운피부과에서는 동안얼굴을 위한 종합적인 쁘띠성형패키지 치료로 눈밑꺼짐증상과 빈약한 앞광대, 골이 깊게진 팔자등에 히알론산필러치료와 보톡스를 이용한 더모톡신치료, 더블로라는 HIFU레이저와 LDM물방울리프팅 등의 탄력레이저 치료로 구성된 복합시술 치료를 권해드린다.

미용시술 상담시 얼굴의 부분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진단하고 어려보이고 최대한 예뻐 보일 수 있는 포인트를 찾아주고 그에 맞는 적절한 시술들을 권해드리는 것이 중요하다.

외모 즉 신체의 자신감은 마음의 자신감을 불러올 수 있다. 작고 간단한 쁘띠성형으로 외모자신감을 얻는다면 인생에서 아주 중요한 것을 얻는 것과 같다.

원더우먼와 같은 당당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고 나비효과처럼 모든 일에 긍정적인 생각과 좋은 성과를 가져올 수도 있다고 본다. 그리고 원더우먼처럼 양손을 허리에 대고 어깨를 펴고 고개를 들고 모든 것을 다 가진 듯 포즈를 취해보자
아마도 이미 뭔가를 이루어낸 기분이 들지도 모른다. 그리고 그 기분은 현실이 될지도 모르는 일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