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맛의 족발, 다양한 메뉴와 비법 소스 등 젊은이와 창업주 모두 만족시켜

 

[생활정보] 야식이나 술안주로 빼놓을 수 없었던 족발. 족발은 오랜 시간 동안 즐겨먹는 음식 메뉴로 사랑받아 왔다. 그런 족발이 최근 대중적인 맛은 물론 깔끔한 인테리어와 젊은 층을 사로잡는 새로운 메뉴들로 무장하면서, 젊은 세대의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추가 전년 대비 족발 시장에서 높은 수익률을 올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족발 체인점들이 다양해지는 등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 중에서도 족발 프랜차이즈 ‘가장맛있는족발’은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맛집. 매운 맛으로 없던 입맛도 살리는 매운 족발, 일반 족발과 매콤한 족발을 섞은 반반 족발, 달콤한 맛이 매력적인 꿀마늘 족발 등 새로운 퓨전 메뉴들로 젊은 세대를 사로잡고 있는 것이다. 또한, 사이드 메뉴로 가마보꼬 모듬 오뎅탕, 오리엔탈 마늘 샐러드 등 족발 외에도 다양한 메뉴를 구비,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더욱이 3대째 내려온 비법 소스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비법 중에 비법이다. 때문에 ‘가장맛있는족발’은 창업 시장에서도 인기가 높다. 비법소스를 통해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족발 맛을 제공할 수 있어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조리 과정도 간소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삶아놓기만 하면 고객에게 나가기까지의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기 때문에 고객들이 많은 시간에도 빠르게 주문 물량을 소화할 수 있다.

또한, 지역상권에 적합한 상권을 개발해 매출 만족도를 높인다. 신규 창업자들을 위해 슈퍼바이저를 파견, 매장 운영 노하우를 전수함으로써 매장 안정화의 효과도 높이기 때문에 별다른 광고 없이도 가맹점들의 수익이 높다.

족발 창업 가장맛있는족발 관계자는 “창업을 할 때 중요한 것은 꼼꼼한 상권 분석과 체계적인 준비를 하는 것이다”면서 “가장맛있는족발은 창업주의 실패율을 없애기 위해 전문 슈퍼바이저와의 상담을 제공, 성공을 거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족발 프랜차이즈 창업 가장맛있는족발에 대한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www.가장맛있는족발.com)에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