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T 이중방어 솔루션, 인터넷 아용관리 솔루션 등 선봬

▲ 베트남 솔루션데이에서 한승철 엔피코어 대표가 인사말을 하고 있는 모습

[아이티데일리] 네트워크 및 엔드포인트 보안전문기업 엔피코어(대표 한승철)는 지난달 23일 베트남 하노이 멜리나 호텔에서 열린 솔루션데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2번째 맞는 이 행사에는 베트남 정보통신부 산하의 공공기관 관계자 외에 군사, 대학교, 금융, 기업 등 100명 이상의 정보보안 관계자 및 총판 협력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엔피코어는 ▲APT(지능형지속위협) 이중방어 솔루션 ‘좀비제로’ ▲인터넷 사용관리 솔루션 ‘인포벤터 EIM’ ▲ 네트워크 통합 위협관리 솔루션 ‘인포벤터 UTM’ ▲‘안티 DDoS(디도스) 솔루션’ 등을 선보였다.

이 중 APT 이중방어 솔루션 ‘좀비제로’는 엔피코어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네트워크와 에이전트 간 상호 연계분석을 통해 기존 네트워크 탐지 솔루션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탐율을 최소화하며, 네트워크를 우회해서 침투하는 악성코드 탐지, 차단이 가능하다. 에이전트를 이용한 사용자단의 행위기반 탐지, 차단 제품과 네트워크 패킷 분석 탐지 제품으로 구성된다. 

한승철 엔피코어 대표는 “지난해 솔루션데이에 이어 올해 더 뜨거운 반응으로 행사를 마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하노이뿐 아니라 베트남 전 지역에 엔피코어의 보안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엔피코어는 올해 하이서울브랜드 기업으로 선정된 이후 베트남, 북미, 일본뿐만 아니라 최근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대만 등 해외 진출에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