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오늘(5일), 오쉐이크가 강남 효성타워점(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84길 15 효성타워 B1)을 새롭게 오픈했다는 희소식이 전해지면서 업무에 지친 직장인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달콤한 디저트로 에너지 충전에 제격인 오쉐이크의 제품들 중 특히 악마쉐이크는 핫한 디저트로 떠오르면서 최근, 젊은이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에 강남에 출사표를 던진 오쉐이크가 이곳에서도 그 인기를 계속해서 이어갈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평소 오쉐이크를 자주 방문한다는 한 씨(29세, 여성)는 “주말에 상수나 명동, 이태원에서 친구들과 약속이 있을 때 오쉐이크를 찾곤 했는데 직장 가까이에도 매장이 생겨 정말 좋다”며 “업무에 지칠 때면 악마쉐이크로 위로받을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전문 쉐리스타가 선사하는 악마쉐이크에는 베스트 메뉴인 '누텔라 더블 악마쉐이크'를 비롯해 알록달록한 비주얼로 동심과 여심을 자극하는 '요거트 더블 악마쉐이크',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오레오 더블 악마쉐이크', 알록달록 동물 롤케이크와 카라멜이 가득 토핑 된 '카라멜 더블 악마쉐이크', 그리고 피넛버터 마니아들이 한번 맛보면 계속 생각난다며 극찬하는 ‘피넛버터 더블 악마쉐이크’ 등이 있다.

현재 오쉐이크에서는 할로윈을 맞이해 10월 한 달 동안 ‘오쉐이크 할로윈 쉐이크’를 출시하였으며, 사랑스러운 비쥬얼과 맛으로 악마쉐이크와 더불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오쉐이크는 오는 7일, 상암 MBC점 오픈에 이어 울산 업스퀘어점, 홍대점, 이대점, 광주 동명점 또한 순차적으로 오픈 예정에 있어 앞으로 더욱 많은 곳에서 오쉐이크의 특별한 쉐이크를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다.

악마쉐이크는 매장뿐 아니라 스마트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모바일콘 선물을 통해서도 지인과 함께 나눌 수 있으며, 오쉐이크의 다양한 제품과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o-shake.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