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요즘 소비자들 사이에서 몽드라텍스 사용 후기가 입소문을 타며 프리미엄 100%천연라텍스로서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다. 100% 천연라텍스 보증 시스템을 운영하는 몽드라텍스는 1%의 합성라텍스라도 제품에 사용되면, 사용기간에 상관없이 100% 환불해주는 시스템을 도입해 더욱 믿을 수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별히 주목할 점은 몽드라텍스가 sjr사의 프리미엄 라텍스원액을 사용한다는 것. sjr사는 고가 프리미엄 천연라텍스 원액으로 유명한데, 몽드라텍스는 오랜 거래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원액을 수입할 수 있었고 이를 소비자 가격에 반영했다는 점이 손꼽힐만하다. sjr사의 프리미엄원액은 탄성력이나 점성이 타사보다 월등하고, 물과 고무원료가 잘 섞여 일정한 밀도를 유지할 수 있어 고퀄리티의 라텍스매트리스·천연라텍스베개 제조가 가능하다.

몽드라텍스는 sjr사 프리미엄 원액을 통몰드 던롭 공법으로 제조하고 있으며, 특허 받은 저온공정 24시간 열처리 방식으로 천연라텍스의 탄성 및 내구성을 최적화시켰다. 은나노 가황 및 특허발포작업을 통해 라텍스매트리스의 항균성과 통기성을 더욱 업그레이드했으며, 시간이 다소 걸리더라도 반드시 자연건조방식을 적용해 더욱 친환경적인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와 천연라텍스 베개, 라텍스침대, 라텍스매트를 제조하고 있다.

몽드라텍스만의 특허발포기술(국제 IOS9001)과 저온공법은 천연라텍스매트리스에 수천 만 개의 균일한 에어셀을 만들어 주는데, 이는 천연라텍스매트리스를 독립쿠션(Separate Zone)으로 만들어주어 체중을 고르게 분산시켜 신체 구조에 맞게 온몸을 받쳐 주게 된다.

천연라텍스 특유의 탄성력을 더욱 고르게 해주는 이 기법은 탄성 뿐 아니라 통풍까지 더욱 원활하게 해주어 사계절 내내 쾌적한 수면을 취할 수 있으며, 100% 천연라텍스라 집먼지 진드기 같은 세균이 서식할 수 없어 아토피 및 피부병 환자에게 더욱 적합하다.

몽드라텍스는 sjr 사와의 협약뿐 아니라 세계적인 매트리스 방수커버인 세이프레스트 제품과의 제휴를 통해 세이프레스트 텐셀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방수커버를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 세이프레스트 커버는 통기성과 탄력성이 뛰어난 천연라텍스매트리스의 장점을 그대로 누릴 수 있는 항균방수커버로 집먼지 진드기 차단효과, 무소음 효과, 100%방수효과가 있어 최고급 커버로 인정받고 있다.

몽드라텍스는 EU가 친환경 제품에 부여하는 ECO인증과 독일LGA품질테스트에서 모든 유해성분검사를 통과하고 내구성, 탄력성, 인장성에서 모두 만점을 받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글로벌 프리미엄 100% 천연라텍스다.

이런 고품질의 100%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임에도 가격이 저렴할 수 있는 것은 불필요한 유통과정을 제외하고 직거래 방식으로 라텍스매트, 라텍스베개, 라텍스침대, 천연라텍스매트리스커버 등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

저가라텍스를 끼워 팔면서 직거래라 허위 광고하는 일부 업체와는 달리 몽드라텍스는 고품질의 100% 천연라텍스를 정직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정직함을 기업철학으로 삼고, 바른 잠을 추구하는 몽드라텍스는 내 가족이 사용할 천연라텍스이기에 지름길로 가지 않고 바른길로 가겠다는 신념으로 최고급 라텍스침대, 라텍스매트를 생산하고 있다.

한편 몽드라텍스의 최고급 100% 천연라텍스매트리스 및 라텍스매트, 라텍스베개, 라텍스침대, 매트리스커버는 몽드라텍스 공식홈페이지(yesjam.co.kr)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