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 현대인들의 고민거리들은 수없이 많다. 돈, 건강, 미래, 직장, 연애, 결혼, 아이 등 끝없이 이어지는 고민들은 견딜 수 없는 스트레스를 동반한다. 그리고 그 스트레스는 결국 새로운 고민으로 찾아온다. 현대인들의 가장 큰 적이자 매년 20%가 증가한다는 것. 바로 탈모이다.

구리시 토평동 964-2 안광프라자 203호에 위치한 [디케이 뷰티](http://www.디케이뷰티.kr/ 031.566.7036) 는 가발 전문 업체로 탈모에 관해 헤어스타일로 많은 고민을 갖는 이들에게 맞춤 가발을 제작해준다. 이곳은 100%인모 가발을 제작하는 곳으로 제작 시 머리 둘레 및 탈모진행에 따른 다양한 인모를 통한 염색 / 일반펌 / 열펌 / 디자인펌 / 디자인컷등 전문미용작업시술을 통한 일반 모발과 최대한 동일하게 제작하여 티가 나지 않아 손질이 편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결과물로 고객들은 헤어스타일에 대한 자신감을 통해 생활에 대한 자신감까지 회복한다며 좋은 평과 함께 최근 중장년층부터 젊은층까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황도건대표는 100% 예약제로 운영을 하지만 “인기에 힘입어 불경기인 요즘에도 하루가 정말 짧다는” 즐거운 비명을 귀띔 한다.

사람마다 지문이 다르듯 두상의 형태도 달라 맞춤 가발 제작 시 정확한 체크가 꼭 필요하다는 이곳은 섬세한 수작업을 통해 고객의 두상 모양과 한 치의 오차도 없는 가발을 제작한다. 또한 오랜 연구와 어디에서도 보기 힘든 기술력, 가발의 생명인 가발 디자인컷을 통해 고객마다 가진 얼굴형과 취향을 종합해 고객에게 가장 잘 맞는 가발을 제작한다.

1:1로 철저한 고객중심의 상담을 하며 고객의 생활습관, 체질, 직업, 특이사항을 고려하여 가장 적절한 제품을 만든다는 디케이뷰티는 첫 방문 시 고객의 두피 상태와 탈모 상황 등 원인을 분석하며 가장 잘 어울리는 샘플 제품을 시연해 간접적인 스타일링을 체험시킨다.

이후 원인분석을 통해 부착 방식의 적합도를 확인과 함께 고객의 이마 피부톤과 동일한 스킨 컬러를 선정하며 보다 완벽한 일치감을 위해 고객의 모발을 채취 조사해 약 한 달 간 가발을 제작한다.

완성된 제품은 전문가의 손길로 고객에게 맞춤 스타일링 되며 샴푸 법 및 스타일링, 모발관리요령 등 정보를 알려주고 재점검을 통해 만족도를 조사한다. 또한 일정기간 동안 고객이 적응하며 느낀 불편사항을 피드백 하여 다시 한 번 스타일 재점검, 손질요령 등 집중적으로 관리한다.

맞춤가발은 물론 부분가발, 항암가발, 패션가발 등 여러 종류의 가발을 제작하여 고객의 입맛에 최대한 맞춘다는 이곳은 공장직영으로, 외주 제작을 하지 않으며 디자인부터 직접 꼼꼼하게 수제작하고 마무리 스타일링까지 완성시켜 더욱 완성도가 높다.

또한 이곳은 맞춤제작과 동일한 Stock 새 제품으로 빠른 착용을 희망하는 고객들에겐 30일의 기다림 없이 당일 바로 스타일 상담 후 착용 가능하며 가발 대여를 원하는 고객들에겐 다양한 스타일의 완전 제품을 원하는 날짜에 대여가 가능하도록 완비되어 있다. 심지어 이곳은 타사 제품까지 수선 및 스타일링이 가능한 특급 서비스도 시행되며 거리가 멀거나 개인 프라이버시 보장을 원할 경우 거리 상관없이 출장맞춤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고객들을 가장 우선 시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황도건 대표는 [디케이 뷰티]만의 특별한 관리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끝없이 노력하며 앞으로도 많은 연구를 통해 탈모로 인해 스트레스 받는 이들에게 큰 도움을 줄 계획이라고 전했다.

구리시 토평동에 위치한 디케이뷰티에 관하여는 구리,가발,교문동,인창동,신내동,남양주,마석,돌다리,헤어,피부관리,전신관리,추천 등으로 검색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