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이태리 명품 유모차 브랜드 잉글레시나(대표 박영배)가 오는 10일 ‘임산부의 날’을 기념하여 10월 한 달간 임산부 배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캠페인에서는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잉글레시나 유모차 중 쿼드, 트릴로지, 트립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기본 사은품과 함께 플라티노 목걸이 카드홀더를 증정할 예정이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플라티노 목걸이 카드홀더는 최고급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카드홀더로, 심플한 디자인에 투톤 컬러로 제작되어 고급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버스카드, 신용카드 등을 최대 3장까지 수납할 수 있으며, 뒷면에는 대중교통 이용 시 임산부임을 알릴 수 있는 임산부배려 엠블럼이 제작되어 있어 임산부들의 대중교통 이용을 편리하게 돕는다. 출산 후에는 엠블럼 택을 제거하여 사용할 수 있어 장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잉글레시나 관계자는 “최근 매스컴을 통해 배가 부르지 않은 초기 임산부들이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고충을 겪는 일들을 많이 접하게 되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임산부들이 사회적 배려를 얻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잉글레시나의 플라티노 목걸이 카드홀더 증정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잉글레시나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