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바야흐로 가을이다. 싸늘해진 바람에 겉옷을 여미는 모습이 어색하지 않은 성숙의 계절이 온 것이다. 하지만 급작스럽게 온도가 변하는 환절기에는 가을의 정취를 느껴보기도 전에 질환으로 고생하는 이들이 많다.

아토피피부염, 건선, 비염, 여드름 등이 바로 우리를 괴롭히는 주범들이다. 이 질환들은 환절기를 만나 물 만난 물고기처럼 기승을 부린다. 수원에 있는 수험생 이모군은 가을철 환절기에 비염이 동반된 여드름 아토피피부염으로 고생이다.

수능을 불과 한 달 앞으로 남겨둔 상태에서 수능 준비생으로는 이 녀석들은 꽤나 반갑지 않은 불청객인 모양이다. 밤잠을 설쳐가며 준비해온 수능이 이제 불과 한 달 앞으로 다가와 마지막 스퍼트를 내는데 콧물과 제체기를 하고 피부가 가려워 집중력이 저하된다.

이모군은 수원 여드름 흉터로 유명한 수원 피부과를 수소문했다. 수원 한의원 중에는 하늘토가 유명세를 타고 있다는 소문을 들었다. 그는 수원 한의원 하늘토에 내방했다.

이러한 비염과 아토피피부염 지루성피부염 등이 동반된 여드름이나 여드름 흉터 문제 등에 대해 수원 한의원 하늘토 정우현 원장은 "원인은 다름 아닌 오장육부의 열독소 때문"이라고 꼬집는다.

수원 피부과 한의원 정우현 원장은 알레르기 비염은 여드름처럼 얼굴과 같은 피부 즉 코안에 피부인 비점막에 점액으로 촉촉하게 유지되어야 하는데 열독소로 인해서 비점막에 여드름과 같이 염증이 생기는 피부질환의 일종이다. 즉 여드름 아토피피부염 비염은 열독에 의한 피부질환인 것이다"라고 전한다.

정우현 원장은 여러 KBS MBC SBS JTBC등 지상파TV에 출연하며 피부질환의 한의학적 해석을 내놓아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TV방송 <건강플러스>에 출연해 여드름 문제에 대해 명쾌하게 해법을 제시한 바 있다.

그는 "서양의학에서는 여드름을 단순히 피부과 질환으로 여기지만 한의학은 여드름을 열과 들음의 합침말로 열이 들었다고 이해해요.

따라서 여드름의 원인은 열을 잘못 관리한 것으로 이야기하죠. 요컨대 열을 관리하면 여드름의 완화가 가능하다는 이야기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는 여드름뿐만 아니라 아토피나 피부 건조증에 대해서도 동일하다. 우리 몸에서 발생하는 열 그리고 독소는 피부 본연의 힘을 잃게 만든다. 이에 피부의 속까지 치료해야 근본적 해결이 가능한 것이다. 몸과 피부에 막힌 기혈을 순화시켜야 열과 독소가 해소된다는 뜻이다.

수원 피부과 한의원 하늘토 정우현 원장은 수능을 불과 한 달 앞으로 남겨둔 수능 준비생들에게 원인을 잡아야 한다고 조언한다. 수원 비염으로도 유명세를 탄 바 있는 그는 모든 질병은 근본을 해결해야 한다고 피력한다.

비염뿐만 아니라 아토피피부염 지루성피부염 등이 발병해서 집중력이 저하된 수험생들에게 열과 독소를 빼내야 한다고 이야기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하늘토한의원 네트워크에서 개발한 청려 프로그램을 권하고 있다. 청려 프로그램은 원인을 잡아서 자연적인 치료로 쉽고 빠르게 치료할 수 있는 해결책이라는 평이다.

수원 피부과 한의원 하늘토 여드름 치료법인 청려 시스템은 여드름과 여드름 흉터에 돋보이는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외부 피부 재생 치료를 병행해 본질적인 여드름과 그 흉터의 치료를 돕는 것이 골자다.

청려 시스템의 이런 성과를 토대로 수원 피부과 한의원 하늘토는 지식경제부지정 피부임상협력병원의 위상으로 수원 지역뿐만 아니라 서울, 분당, 용인, 안양, 안산, 평택, 오산, 병점, 동탄, 시흥, 광교, 이천 등 다양한 곳에서 찾아온 진료 환자들이 문을 두드리고 있다.

또한 아토피 피부염, 건선, 지루성피부염, 한포진, 두드러기와 같은 난치성 피부과 질환은 물론 다이어트 비만 클리닉, 한방 성형 클리닉, 가슴성형 주름 안면비대칭 안면축소 클리닉까지 운영하고 있다.

겉만 좋아지는 대부분의 여드름과 흉터치료와 달리 속까지 치료하려면 피부과 원인 이외에도 체질별 각각 원인을 잡아야 하는 건 당연지사다.

다양한 치료 시스템으로 맞춤형 근본 해결을 꾀하는 수원 피부과 한의원 하늘토는 약침으로 피부염증을 제거하고 한약을 통한 체질 개선 그리고 마지막으로 홈케어 제품을 이용한 관리의 물샐틈없는 치료를 선사하고 있다.

하늘토한의원 수원점 정우현 원장은 외조부님 때부터 내려온 오랜 노하우를 정리하고 발전시켜왔다. 이를 집약한 저서 <여드름 한방으로 한방에 해결하자>는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최근 <내 몸에 딱 맞는 한방성형과 다이어트>를 출간해 한방 다이어트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했다는 후문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