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깨진 아이폰 이미지
[생활정보] 직장인 김모씨(28)는 얼마 전 아이폰을 떨어트린 후 액정이 깨져 터치가 잘 되지 않자 여러 아이폰 사설수리 업체를 알아보던 중 합리적인 수리 비용과 전국 38개 지점 운영으로 접근성이 뛰어난 아이픽스존을 알게 되어 사무실과 인접한 한 지점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다.

아이폰 액정이 깨진 경우 대다수 이용자들이 수리비 걱정에 수리를 선뜻 맡기려 하지 않는다.
아이폰 전문 수리업체 아이픽스존은 깨진 아이폰 액정수리의 경우 고품질의 정품 액정을 합리적이고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를 하고 있다.

아이픽스존 관계자는 “아이폰 액정수리 시 꼭 체크해야 할 것은 수리비뿐만이 아니다. 어떤 아이폰 수리 업체에 맡기느냐가 매우 중요하다. 경험이나 기술력이 턱없이 부족한 신생업체에 맡길 경우 생각지도 못한 다양한 문제를 초래할 수도 있다”며 “아이픽스존은 지난 6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다 확실하고 수준 높은 수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이폰의 깨진 유리 교체의 경우 수리시간은 30분 내외로 짧아서 아이픽스존 수리센터를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아이픽스존은 아이폰3gs부터 아이폰4, 아이폰4S, 아이폰5, 아이폰5S, 아이폰5C,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및 아이패드 전 기종에 대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깨진 액정수리 외에도 카메라, 배터리, 기타 케이블 교체 서비스 등을 지원하고 있다.

수준 높은 기술력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이폰 사설수리업체 ‘아이픽스존’은 지난 2010년 강남점을 시작으로 최근 영업을 시작한 일산점, 상봉점을 비롯해 전국적으로 38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다년간의 경력을 통해 실력을 쌓아 올린 엔지니어들이 직접 수리를 하고 있다.

아이폰 액정수리, 아이폰 수리비용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픽스존 공식 홈페이지(www.i-fix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아이픽스존은 서울권에서 강남점, 선릉점, 신사역점, 잠실점, 천호점, 건대점, 노원점, 미아점, 상봉점, 왕십리점, 용산점, 가산점, 목동점, 사당점, 신림점, 영등포점, 명동점, 종로점, 상암점, 시청점, 신촌점, 홍대점을 운영 중이며, 경인권은 부천점, 수원점, 안양점, 일산점, 의정부점, 화정점, 분당미금점, 분당서현점, 분당야탑점, 분당판교점, 인천 구월점, 인천 부평점이 있으며, 전국권은 대전점, 천안점, 부산해운대점, 부산화명점 등 전국 38개 아이폰 수리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