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여수엑스포와 함께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인기 관광지인 여수. 바다와 맞닿아 있는 만큼 여수의 특산물에는 해산물이 단연 으뜸으로 꼽힌다. 가을을 맞아 여수로 여행을 떠난다면 반드시 들러야 할 필수 여수맛집 코스가 있다. 바다의 신선함을 담아 깊은 맛을 가진 각종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무등산횟집'이 바로 그곳이다.

여수의 여행코스 중에 빠지지 않는 돌산대교. 해상케이블카 및 오동도, 향일암 등을 돌고 나면 느지막이 돌산대교의 야경을 감상하다 보면 로맨틱한 여수밤바다를 느낄 수 있다. 이러한 돌산대교에 오는 관광객들의 발길이 잇따르는 여수맛집 무등산횟집은 시원하게 펼쳐진 여수바다의 운치에 싱싱한 해산물로 만든 음식들이 더해지면 여행객들은 여수에 온 보람을 느낀다.

이곳은 100% 자연산 활어회를 맛볼 수 있고 힘차게 헤엄치고 있는 해산물들을 눈으로 직접 확인이 될 만큼 철저한 위생관리로 믿음이 가는 곳이다. 횟집에서 빠지지 않는 스끼다시 또한 상다리가 부러질 정도로 푸짐하게 올려져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곳 여수맛집의 대표메뉴 중 하나인 무등산횟집 모듬 한 상은 바다의 신선함을 그대로 간직한 활어회부터 각종 스끼다시까지, 정갈하고 맛깔스러운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가히 식도락의 대미를 장식할만한 메뉴이다.

이에 무등산횟집 관계자는 "풍성함의 계절인 가을, 이곳 여수맛집을 찾아오는 분들께 싱싱한 해산물을 느낄 수 있도록 그날 그날 최상의 활어들을 엄선한다."며, "여행객들이 붐비는 주말이나 연휴기간에는 사전예약 후에 방문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올 가을 여수 여행계획이 있다면, 관광객은 물론, 여수 현지 시민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은 싱싱한 횟집 무등산횟집에서 푸근한 인심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여수맛집 무등산횟집은 전남 여수시 돌산읍에 위치해있으며, 승용차와 대형버스 주차가 가능하다. 예약 및 문의가 필요한분들은 무등산횟집 전화 (061-644-5806 /010-3616-5806)를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