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요즘처럼 기온이 높지 않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 날씨에는 야외에서 운동하기 좋은 시기다. 그렇다고 무리한 운동을 하기 보다는 가벼운 운동으로 근육의 긴장을 풀고, 운동 후에는 충분한 휴식과 영양섭취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근육량을 늘리고 키우려는 경우에는 효과적인 단백질 보충이 꼭 필요하다. 단백질은 근합성과 회복, 생성에 필요한 중요한 영양소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단백질은 음식으로만 섭취하기에는 한계가 있어, 섭취가 간편하고 체내 흡수율이 빠른 단백질 헬스보충제를 많이 애용하고 있다. 또한 단백질 헬스보충제는 단백질 이외에도 미네랄과 각종 영양소 함유되어 있어서, 남성들뿐만 아니라 여성들에게도 건강보조식품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더머슬 관계자는 “단백질 헬스보충제는 제품마다 단백질의 특성과 함유량이 다르고, 운동 목적에 따라서도 다양한 제품이 있기 때문에, 본인의 체형과 운동 목적을 고려해 섭취해야 효과적인 몸만들기에 할 수 있다.”고 전한다.

단백질 헬스충제는 단백질 구성 성분에 따라 유청단백질(WP), 농축유청단백질(WPC), 분리유청단백질(WPI), 가수분해유청단백질(WPH) 등으로 분류할 수 있다. 이중 WPC(농축유청단백질)는 가장 기본적인 유청제품이며, WPI(분리유청단백질)는 유당, 지방, 콜레스테롤의 함유가 낮아 알레르기가 있는 이들에게 유익하다. WPH(가수분해유청단백질)은 단백질 중 체내 흡수율이 가장 빠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체형과 운동 목적에 따라서는 체중증가는 매스, 근육증가는 웨이, 체중과 근육을 동시에 증가시켜 제품으로 게이너가 있다. 보통체형이거나 약간 마른 체형의 경우 웨이 혹은 게이너, 우람한 체형이거나 약간 살집이 있을 경우에는 웨이, 마른 체형의 경우 매스 혹은 게이너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국내 최대 단백질보충제 판매원중 하나인 단백질헬스보충제 쇼핑몰 ‘더 머슬’ 은 미국 프로리언트 힐마의 프리미엄급 WPH 원료를 100% 넣어 1회 섭취당 23의 고순도 단백질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한편, 더머슬에서는 신제품 합리적인 가격과 최적의 성분으로 초보자제품인 아르기닌 제품을 출시하였으며, 단백질헬스보충제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글루타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무통장입금 할인이벤트 및 신규 회원 및 재구매 시 5000원 할인권도 지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더머슬 홈페이지(www.damuscl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