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여드름은 10대들만의 고민으로 알고 있었는데 요즘은 성인들도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청춘의 상징이라고도 불렸던 여드름이 성인들도 여드름이 점차 늘고 있어 병원을 찾는 일이 많아지면서 청춘의 상징이라기보다는 꼭 없애야 하는 악성 피부 질환이 되고 있다.

오랫동안 여드름을 치료하지 않으면 색소 침착, 함몰된 흉터, 넓어진 모공 등의 후유증이 생길 수 있어 빠르게 치료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드름의 원인으로는 정확하지는 않지만 딱 한 가지의 원인이 있다기 보단 복합적인 이유가 크다.

일반적으로는 피지선의 분비가 왕성해져 모낭 상피가 비정상적인 각질화가 진행되어 모낭 속에 피지가 고여 딱딱해져 여드름이 생기는 것이다. 바이러스에 의한 여드름도 있고 화장품을 잘못 사용하여 생기기도 한다. 여드름에는 가족력이 있기 때문에 부모님에게서 심한 여드름이 발견됐었다면 자식들에게도 쉽게 발견된다고 한다.

건선 또한 여드름과 같은 만성 피부병이다. 좁쌀 크기로 시작하여 붉은 발진 등이 함께 나타나는 만성 피부병이다. 장기적으로 치료해야 하는 피부병이기 때문에 치료와 관리 역시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 질병이다.

이러한 건선이나 여드름과 같은 만성 피부병에 좋은 한방차가 나와 호평을 받고 있다. 바로 자연과 건강에서 나온 팔도누리 한방차다. 어성초와 삼백초를 이용해 남녀노소 체질에 상관 없이 누구나 부담없이 마실 수 있게 나와서 피부병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먹는 방법도 간편하다. 물과 함께 끓여서 식힌 다음 식수대용으로 마셔도 좋고, 환이나 팩 형태로 나온 제품도 있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구입하여 섭취하면 된다.

이 외에도 자연과 건강의 팔도누리한방차는 증상에 따라 여러 가지 한방차 제품이 나와 있다. 폐암에 좋은 한방차, 혈압에 좋은 한방차, 당뇨에 좋은 한방차 등 중년 이상이 걸리기 쉬운 질병에 좋은 한방차와 위염에 좋은 한방차, 피로회복에 좋은 한방차, 설사에 좋은 한방차, 기관지에 좋은 한방차 등 젊은 층에게도 나타날 수 있는 증상들을 모두 섭렵하여 가족의 건강을 신경쓰는 주부들에게 인기가 좋다.

약초로는 국화, 감국, 국화차, 구절초, 계피, 육계, 결명자, 개똥쑥, 강황, 감잎, 시엽, 어성초, 차가버섯, 홍삼, 인삼, 숙지황, 천궁, 진피, 귤껍질, 귤피, 홍화자, 압건차, 당건차, 십전대보탕, 사물탕, 사군자탕 등의 검증된 약초만을 사용하여 믿을 수 있다.

한방차 제품 구매는 자연과건강 팔도약초누리 홈페이지(www.paldoherbnuri.com)에서 가능하며 상담전화(070-8281-4885)를 통하면 실시간으로 전문가에게 증상에 맞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