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여름이 지났다고 하지만 볼륨감있는 몸매 때문에 걱정하고 있는 많은 여성들 사이에 고급 가슴크림이 화제다.

해를 거듭할수록 여성들이 가슴마사지, 가슴커지는습관, 가슴커지는법, 가슴사이즈 등에관심이 많아짐에 따라 가슴커지는방법으로 주목받고 있는 고급 가슴크림 비바크림이 화제인데 이는 가슴크림에 주로 쓰이는 보르피린 성분과 더불어 수분감과 주름,미백에 효과가 좋은 여러 성분들의 효과적인 배합으로 가슴크림효과가 입소문을 타면서 가슴크림추천을 수도 없이 받는 유명 제품이다

2009년부터 국내 가슴크림 시장을 이끌어온 비바크림은 수년간의 연구와 사용자의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비바크림만의 비바시크릿베타포뮬러 공법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특히 그 효능을 인정받아 전 세계 12개국으로 수출하고 있는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여성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현재까지 판매량만 수십만 개에 이르며, 국내에서는 프리미엄 가슴크림으로서 가장 많은 고객 만족 가슴크림후기 1위 제품으로 꼽히기도 한다.

상황이 이러하다 보니 보르피린의 고함량만을 내세우는 비전문업체의 제품들과 저가 유사제품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보르피린이 무조건 많이 함유되어있다고 효과가 좋은 것은 아니니 다른성분들과 조화를 이뤄 가슴크림부작용 걱정없는 정품으로 구매해야 안전하다

비바크림 관계자는 “수술없이가슴커지는방법 으로 효과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특별한 광고 없이도 소비자들 스스로 이용 후 ‘가슴크림후기’를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증명해주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이 제품은 단순히 작은가슴, 짝가슴, 절벽가슴 등 가슴에 콤플렉스를 가진 여성들뿐 아니라 벌어진 가슴, 처진가슴 등 다양한 가슴 모양과 사이즈 고민을 하는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비바크림을 이용할 때는 먹는 캡슐타입의 비바밸런스업과 가슴보정, 실리콘패드 가슴기구 업플C / 업플D 제품을 함께 이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비바크림 및 제품구매와 보다 자세한 가슴크림후기 정보를 비롯해 사용해본 고객들의 뜨거운 앵콜요청으로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된 얼굴&바디 모든 곳에 사용 가능한 여드름미스트 비바미스트까지 바디&가슴크림 전문 쇼핑몰 비바코리아(www.vivakorea.net)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