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글로벌 시대에 영어회화는 연령과 계층을 막론하고 진로 선택이나 업무에 있어 필수가 되어가고 있다. 일반 직장인들 뿐 아니라 해외 진출을 노리고 있는 연예인에 이르기까지 영어를 필요로 하는 이들은 무궁무진하다.

그러나 바쁜 직장인들에게는 영어회화 공부가 적지 않은 부담이다. 잦은 야근 때문에 학원을 찾기도 어렵고, 매일 꾸준히 공부하는 일이 쉽지는 않기 때문이다.

영어회화 공부를 시작했다 작심삼일로 그친 경험이 있다면 딱 30분 투자로 최고의 효율성을 맛볼 수 있는 인터넷 강의를 추천한다.

(주)에코앤컴퍼니에서 제작한 화상강의 프로그램 ‘영정필’은 업계 최초로 레벨 테스트를 도입해 개개인에 맞는 맞춤형 강의를 제공한다.

영정필에서는 이해력과 듣기, 의사소통, 문법, 단어 등 네 파트로 학습 분야를 나눠 부족한 부분에 대해 상세한 피드백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런 과정을 통해 학습자는 단기간에 부족한 부분을 채워 회화를 빠르게 정복할 수 있다고 에코앤컴퍼니 최기봉 대표는 말한다.

 

 
예습을 제공한다는 것도 영정필의 강점 중 하나이다. 영정필은 강의 시작 전, 배울 단어를 미리 학습하게 하는 시스템으로 이해력을 높이고 실전 응용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단어를 한 번 외우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스마트폰을 통해 단어 퀴즈를 풀면서 원어민의 발음과 함께 복습을 할 수 있다.

단어 학습은 다양한 어휘를 구사하는 데 있어 반드시 필요하다. 영정필에서는 방대한 양의 기초영어단어를 제공해, 골칫거리인 단어 외우기를 쉽게 해결할 수 있다.

최기봉 대표는 영정필의 왕초보 영어학습의 가장 큰 특징으로 ‘인칭별 학습’을 든다. 최 대표는 “가장 자주 쓰이고 가장 쉬운 ‘나’에 대해 배우는 것이 영정필 영어학습의 시작”이라며 “왕초보에게 어려운 시제나 가정법 등은 필요하지 않으며 인칭별로 그때그때 필요한 문법과 단어를 익히는 것이 실생활에서 빠른 응용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맞춤형 커리큘럼 제공에 상세 학습계획까지 짜 주는 영정필은 기존의 영어인터넷강의 보다 빠른 시간 내에 효과를 볼 수 있어 이민이나 해외여행 전에 수강하는 이들이 많다고 한다.

영정필에서 한 달째 기초영어회화를 공부하고 있다는 김지연씨(32세)는 “단어 외우기가 정말 싫었는데 퀴즈를 풀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른다”며 “학원에 비해 수강료도 저렴해서 아주 만족스럽다”고 말한다.

에코앤컴퍼니 관계자는 “기존에 영어회화 학습 프로그램에서 큰 효과를 못 보았다면 자신의 약점을 정확히 파악하지 못했을 가능성이 크다”며 “짧은 시간 안에 회화실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맞춤형 학습이 정답”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