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 방문 없이 집에서 기미를 치료하는 블랙아웃 미백크림 열풍

[생활정보] 주부 김민경(32세)씨는 출산 후 부쩍 짙어진 기미 때문에 고민이다. 임신을 하면서 광대 아래쪽에 옅은 기미가 올라오더니 여름이 지나고 나서는 화장을 해도 잘 가려지지 않을 만큼 색이 짙어졌다. “임신 전에는 가까운 곳은 선크림만 바르고 나갔는데, 이제는 풀메이크업을 해야 외출을 할 수 있을 정도로 기미가 심해졌다. 더 이상 방치하면 더 심해질 것 같아 무섭다”고 말했다.

주부 김민경씨처럼 임신 후 부쩍 올라온 기미 때문에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다. 임신 중 증가한 여성호르몬이 기미나 주근깨 같은 색소에 영향을 주기 때문이다. 기미나 주근깨가 한 번 생기면 자연적으로 없어지지 않고 점점 더 짙어지기 때문에 발생하기 전에 미리미리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기미와 주근깨 등 색소성 질환의 치료에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치료 방법은 IPL,레이저토닝,백옥주사 등의 시술을 받지만 기미가 더 진해지거나 피부의 면역력이 떨어지는 등의 부작용이 발생 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최근 ▲집에서기미없애는방법▲얼굴기미잡티제거▲주근깨제거▲기미화장품▲ 등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블랙아웃 미백크림은 2015년 KCPBA 소비자선호도 대상을 차지하며 고객이 만족하는 미백화장품으로 인정을 받은 제품이다.

가격이 시술에 비해 저렴할 뿐만 아니라,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톤이 밝아지고 얼굴 기미, 잡티 제거에 효과를 보이며, 많은 사람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블랙아웃 측은 “미백크림은 인내심을 가지고 열심히 관리하는 게 중요하며, 미백크림의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감초추출물, 녹차추출물 등이 멜라닌 색소를 억제하고 기미잡티를 제거하는 등 피부 미백에 효과적 임으로 믿고 사용해도 좋다”고 자신했다. 또한 “수은불검출검사, 미백기능성입증, 피부과 저자극 테스트 등을 받아 민감한 피부에도 잘 맞는 제품” 이라고 덧붙였다.

이렇듯 최근 시술보단 기미없애는방법으로 미백크림을 구매하는 것이 비용도 저렴하고 관리하기도 쉬워 인기를 높아지고 있으며 블랙아웃 미백크림 역시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블랙아웃 미백크림을 사용한 이들은 [레이저토닝 보단 블랙아웃 최고], [기미없어지방법 블랙아웃], [블랙아웃 미백크림 이름만큼 효과 좋네요], [기미잡티제거 블랙아웃]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피부과 IPL, 레이저토닝 시술 후 부작용 및 사후관리 등으로 고민이 있거나 기미, 잡티, 색소침착 등으로 고민이 있다면 블랙아웃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통해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블랙아웃 홈페이지 (www.blackxout.co.kr)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