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5일부터 유지보수 신규 고객에 시스템 무상점검 서비스 제공

기업용 토탈 소프트웨어업체인 티맥스소프트(대표 김병국)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유지보수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시스템 무상 점검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3월5일부터 4월6일까지 1개월간 실시한다.
티맥스는 유지보수 서비스 계약기간이 종료되었거나 계약을 미체결한 고객들 가운데 행사기간 중 서비스 계약을 체결할 경우, 유지보수 기본 서비스와 별도로 시스템 무상점검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티맥스는 시스템 무상점검으로 고객사 시스템에 장애상황 발생시 지원되는 기술지원이나 예방점검 차원을 넘어, 운영중인 시스템의 현재 상태나 향후 예상 문제점을 보다 정밀하게 진단하는 맞춤형 점검 서비스와 함께 향후 IT자산 관리 및 개선 방안에 대해 종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행사기간 중 신규 고객에 대해선 1년 동안 유지보수 서비스 기간 확대 등 한 단계 상위 등급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유지보수 미 계약기간에 대한 소급적용 페널티 규정도 면제한다.
김병국 대표는 “티맥스소프트는 고객들 사이에서 그간 제품 우수성뿐 아니라 기술지원 서비스에서 특히 경쟁사들보다 월등히 뛰어난 업체로 손꼽혀 왔다.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아 고객 감동을 위한 더 많은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며, 고객의 IT자산을 보호하고 100%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최고의 기술파트너로 인정받도록 노력을 계속해 가겠다”고 밝혔다.
<최은주 기자 ejchoi@rfidjournalkorea.com>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