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서양 속담 중에 ‘건강한 사람은 건강을 모르지만 병든 사람은 건강을 안다’라는 말이 있다. 건강을 잃기 전에는 건강의 소중함을 모른다는 뜻으로 건강할 때 건강의 소중함을 깨닫고 그것을 지켜야 한다는 말이기도 하다.

나이가 들어 갱년기가 오게 되면 여기저기 몸이 아픈 곳이 생기게 된다. 그래서 부모님 세대인 50~60대는 비교적 건강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지만 30~40대의 젊은 세대는 아직 크게 아픈 곳이 없고 건강에 자신이 있는 나이기 때문에 부모님 세대에 비해서는 건강에 신경을 덜 쓰는 편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건강이라는 것은 이미 나빠진 뒤에 지키려 하면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격이라 늦게 된다. 젊을 때부터 건강관리를 해야 오랫동안 건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다.

바쁜 현대인들의 상황을 고려해 요즘에는 건강을 손쉽게 책임질 수 있는 방법이 매우 다양하다. 효과 좋은 영양제부터 보양식 등 여러 가지가 있지만 일교차가 큰 요즘 같은 날씨에도 잘 어울리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제품은 역시 한방차가 적당하다.

자연과 건강에서는 우리 몸에 좋은 농산물만을 엄선하여 먹기 간편한 한방차 제품으로 만들었다. 마른 약재를 물에 넣고 끓인 후 식수대용으로 마시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 한방환이나 음료 팩으로 나온 제품도 있기 때문에 섭취 기호에 맞게 골라서 마시면 된다.

몸이 피곤하고 무거울 때 먹는 명품공진단은 자연과건강에서 많이 팔리는 제품 중 하나이다. 침향공진단, 사향공진단 등이 있으며 공진당 효능이나 공진단복용법도 자세히 나와 있다. 부모님 생신선물, 칠순, 환갑, 시아버지선물로도 많이 한다. 한약, 보약, 정력에 좋은 건강식품으로도 인기가 많다.

구매는 자연과 건강 홈페이지(www.paldoherbnuri.com)에서 직접 알아보고 살 수 있으며 상담전화(070-8281-4885)를 통해 더욱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