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생활가전업계가 올 가을 혼수시즌과 이사철에 발맞추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하지만 불황이 지속되면서 소비자의 합리적 소비에 대한 관심, 소유보다 이용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소비자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 주면서 삶을 편리하고 윤택하게 만드는 장점으로 가정용 뿐아니라 매장, 사무실등 업소용 렌탈 서비스가 활성화되고 있으며, 관리형 서비스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형태로 진화하고 있다.

이에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제품을 선택하기 위해 최근 소비자들은 정수기, 비데, 안마의자, 제습기, 가습기, 공기청정기 등의 제품을 렌탈 비교사이트에서 상담을 받고 렌탈을 받는 방식을 선호하고 있다.

이와 관련 정수기추천, 직수형정수기렌탈, 얼음정수기렌탈, 미니정수기렌탈 등 종합 렌탈 비교사이트로 유명한 ‘렌탈포유’ 관계자는 “정수기렌탈 비교사이트에서는 동양매직, 쿠쿠전자, 청호나이스, LG전자, 루헨스, 현대위가드 등 한눈에 주요 렌탈업체들의 다양한 모델 비교가 가능하고 상담을 통해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올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직수형정수기를 비롯해 자동살균기능을 갖춘 정수기 수요가 늘어나고 있으며, 그중 동양매직의 슈퍼정수기와 쿠쿠전자의 인앤아웃슬림 정수기가 두각을 나타내고 있고, 이외에도 청호나이스의 티니얼음정수기, LG전자의 인버터정수기, 현대위가드의 애정남정수기, 루헨스의 나노다이렉트정수기, 바디프랜드의 w정수기(+탄산수기)등이 각 브랜드별 스테디셀러”라고 밝혔다.

최근에는 정수기렌탈, 비데렌탈, 공기청정기렌탈 등 기존에 수요가 많았던 렌탈 제품들 뿐만 아니라 안마의자렌탈, 전기렌지렌탈, 식기세척기렌탈을 이용하는 소비자가 급증하고 있는 현상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가정에서 생활가전으로 이용할 수 있는 렌탈에 대한 의식이 확대되면서 더욱 다양한 상품들이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다.

한편, 렌탈포유에서는 위의 다양한 제품들에 대한 합리적인 비용의 렌탈이 가능하며, 다양한 제휴카드나 프로모션을 통해 렌탈 비용의 부담감을 줄일 수 있어 올 가을 생활가전제품렌탈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렌탈포유‘ 공식홈페이지(http://rentalforu.com)와 상담전화 (1666-0342)번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