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디자인에 친환경을 불어넣은 에코하우스 실현

[생활정보] 많은 사람들이 한번쯤 들어 봤을법한 단어, 친환경인테리어. 쾌적한 환경을 꿈꾸며 아파트인테리어를 진행하는 고객들은 자재의 고급화와 더불어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적인 것이 더해진다면 금상첨화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산아파트리모델링을 전문으로 하는 필립인테리어가 아파트 시공 시에 자재의 친환경화를 실현하며 소비자들이 원하는 바를 만족시키고 있다.

예를 들어 집의 가장 넓은 부분을 차지하는 바닥의 접착제로 친환경 황토본드를 사용하고, 벽지 시공에 친환경 풀을 사용하는 부분과 베란다는 곰팡이 방지에 효과적인 바이오세라믹 코트를 시공하며 작은 부분까지 놓치지 않는 친환경 인테리어를 실현하고 있는 것. 또한 거실 아트월에 에코카라트 (천연 석재)를 사용하고, 편백나무 루바를 욕실에 활용하여 건강뿐만 아니라 미적인 감각까지 함께 높일 수 있는 인테리어 또한 실현하고 있다.

필립인테리어가 부산아파트인테리어를 진행하며 사용하는 자재들은 친환경 건축자재 인증에 우수등급을 받은 것을 사용하도록 노력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필립인테리어 친환경 인테리어, 향나무 루바 시공)
자재의 친환경화뿐 아니라 아파트인테리어 시공이 끝난 현장에 홈케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여 소비자들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필립인테리어 대표이사는 “시간이 지날수록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친환경 인테리어에 대해 꾸준히 연구하고, 인테리어 스타일을 개발하여 소비자들에게 자재와 스타일에 대한 선택의 폭을 넓혀 나갈 것”이라 밝혔다.
인테리어 트렌드를 캐치하고 빠른 접목을 통해 부산인테리어 시장에서 성장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는 부산아파트리모델링 전문 기업 필립인테리어의 행보가 기대된다.

필립인테리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philipinterior.com 또는 대표번호(1566-2786)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