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국내 최대 편집샵 원더플레이스가 Mnet 언프리티 랩스타2와 손잡고 코스메틱 브랜드 ‘언프리티랩스타’를 런칭한다. 원더플레이스에서 Mnet 인기 프로그램 '언프리티랩스타'의 코스메틱 라이센스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25일 브랜드 런칭한다.

원더플레이스는 국내외 총 47개 매장에 숍인숍으로 구성할 예정으로 이미 강자들이 자리잡은 뷰티 시장에 강력한 마케팅과 색조를 중심으로 한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승부를 건다.

언프리티랩스타 코스메틱 브랜드 런칭 프로모션으로 2개 이상 구매 시 전 품목 20% 할인하고 언프리티랩스타 로고를 포함한 사진 촬영 후 SNS에 업로드 하거나, 원더플레이스 제품이나 코스메틱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도 ‘퀵 미니 블랙 키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등 여러 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지난 21일 원더플레이스 홍대FSS점에서 ‘언프리티랩스타 시즌2’ 게릴라 콘서트를 진행하면서 조명을 받았고, 내달 2일 코스메틱 브랜드 런칭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혀 더욱 큰 이목을 끌고 있다.

원더플레이스 관계자는 “언프리티랩스타에 참가한 제시, 치타, 키썸, 지민 등이 인기를 얻으며 이들에 대한 라이프스타일도 조명을 받았다”며 “뷰티 노하우, 메이크업에 대한 문의가 끊임없이 들어오면서, 코스메틱에 대한 Mnet 언프리티 랩스타2의 니즈와 전체 스타일링부터 편집 리테일을 운영하는 원더플레이스가 손잡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언프리티랩스타 시즌1’에 출연한 래퍼 ‘키썸’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키썸박스’를 제작, 판매한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으며, 원더플레이스 온라인스토어와 홍대FSS점, 현대 목동점을 필두로 순차적인 매장 오픈을 계획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원더플레이스 홈페이지 (www.wonderplac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