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이벤트 페이지의 검색창을 이용해 원하는 정보를 검색하는 것만으로 900만 명의 세계 어린이 난민을 도울 수 있다.
‘이유 있는 클릭’ 캠페인은 MSN 메신저 혹은 윈도우 라이브 메신저 하단의 검색창과 www.msn.co.kr, www.live.com등 두 개의 마이크로소프트의 온라인 포털 페이지 검색창,유엔난민기구의 홈페이지(www.unhcr.or.kr) 그리고 해당 이벤트 페이지의 검색창(http://click4thecause.live.com)에 이용자들이 검색어를 넣고 한번 클릭할 때마다 MS가 검색어 당 0.1달러(약 10원)씩을 어린이 난민 후원금으로 기부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모아진 성금은 어린이 난민들을 위한 교육사업과 스포츠 활동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중국, 영국, 독일, 프랑스, 스페인 등 26개국에서 함께 진행된다.
신은영 기자 epah@rfidjournalkore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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