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올인원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기능 제공


▲ 이니투스가 개발한 H/W일체형'IP-70'





이니투스(대표 정주환)가 최근 유비쿼터스 터미널(Ubiquitous Terminal)인 'IP-70'개발하고 본격적인 양산에 들어갔다.

이 제품은 하드웨어 일체형 시스템으로 프린터, MSR, CDP 등의 외부기기를 자체에 내장했으며 신용/체크카드 결제 시 전자서명이 가능하다. 특히 13.56MHz 리더를 이용한 RFID 카드 사용으로 고객관리 및 보안/인증이 가능한 시스템이다.

'IP-70은' 또한 블루투스(BlueTooth) 모듈을 이용한 원격 프린터 및 외부기기 연결, 유무선 인터넷 사용이 가능해 신용카드 및 현금 영수증 발행이 가능하고 키보드 사용 없이 터치 패드를 이용해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갖추고 있다는 특징이 있다. 이밖에도 4가지 컬러로 출시돼 소비자가 원하는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이니투스는 이처럼 'IP-70'의 강력한 올인원 시스템(All-In-One System)을 통해 매장의 경쟁력 강화, 고객의 만족도 향상, 안전한 고객정보 관리 및 편의를 제공하며 효율적인 시간, 공간, 인력 관리로 차별화된 매장관리가 가능해 약국, 요식업, 미장원 등 소형매장에서의 사용을 기대하고 있다.
이니투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유비쿼터스 환경에서 시장 니즈에 맞는 차별화된 통합형 단말기로 내수시장 선점 및 해외 시장을 개척하는데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