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차단 기술력으로 호주, 뉴질랜드 등 해외시장 진출 확대 계획

누리비젼(대표 심동호, www.nurivision.co.kr)은 스팸차단 솔루션 마음메일로 NEP(New Excellent Products) 인증을 획득했다.
누리비젼의 마음메일은 송신자 자가인증(Bouncing Back)기술에 기반한 스팸메일 차단 솔루션으로, 미인증된 송신자가 메일을 보낼 경우 인증메일을 발송해 인증을 거친 메일만 수신자에게 전달되도록 한다. 대량 발송되는 스팸메일은 물론 바이러스, 악성코드 까지도 차단하는 게 이 제품의 특장점이다.
이번 ‘마음메일’의 NEP인증 획득으로 스팸차단 기술력을 인정받게 된 누리비젼은, 스팸 없는 깨끗하고 안전한 인터넷 세상을 만드는데 앞장설 계획이라 밝혔다.
한국 본사와 미국 현지 법인을 두고 있는 누리비젼은 올 초 일본 신주쿠에 누리비젼 재팬을 설립했으며 앞으로 호주, 뉴질랜드, 네덜란드 등 해외시장 진출을 확대해 스팸차단 기술력을 전세계에 알릴 계획이다.
김정은 기자 jekim@rfidjournalkorea.com

*신제품(NEP) 인증제도는 국내에서 최초로 개발된 신기술 적용 제품이면서 3년 이내에 실용화한 제품 가운데 정부가 제품의 성능 및 품질의 우수성을 인증하는 제도다. 특히, NEP 인증은 우수한 기술력은 물론 해당 기술이 국내에서 유일하고 최고의 제품성을 가졌다고 입증돼야 주어지는 것으로 2006년 1월 시행된 이래 현재까지 IT부문에서는 총 20여 개 제품에 주어졌다. 인증제품에 대해서는 ‘NEP 제품 의무구매제도’에 따라 정부가 20% 이상 의무구매를 보장하며, 정부 및 공공기관의 우선 구매지원을 비롯해 자금지원 및 판로개척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