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콩나물국밥&낙지요리전문점 ‘전주단지네 수원 권선.인계점’, 다양한 메뉴라인으로 인기몰이

 
[생활정보] 일반적으로 한식전문점하면, 무거운 느낌이 든다. 다양한 한식요리가 나와 누구나 좋아하는 외식공간이지만, 가격적인 면에서 접근성이 떨어진다. 또한 웅장한 규모의 한식전문점은 부담이 돼서 자주 방문하기 힘든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한식전문점의 캐주얼한 느낌으로 재해석하고, 뛰어난 맛과 품질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가격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이 인기를 끌고 있다.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에 위치한 전주콩나물국밥&낙지요리전문점 ‘전주단지네 수원 권선.인계점’이다.

한식의 가장 큰 장점은 영양 밸런스가 잘 맞고,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는다는 것이다. 또한 든든함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인데, 이러한 장점을 최대한 살렸다. 그런데, 가격은 저렴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수 밖에 없다.

‘전주단지네 수원권선.인계점’의 대표 메뉴는 전주콩나물국밥과 쭈꾸미 한상, 낙지 한상, 낙지콩나물, 쭈꾸미 불고기, 낙지찜 등이다. 사실 모든 메뉴가 대표 메뉴라고 할 수 있다. 전주콩나물국밥은 일반 국밥보다 그 맛과 품질이 뛰어난데, 12가지 천연재료를 넣고 푹 끓여 내서 국물이 깊고 진하다. 또 국밥과 따로 나오는 수란은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더해 별미라 할 수 있다.

쭈꾸미 한상과 낙지 한상은 푸짐한 한 상 차림을 자랑한다. 때문에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다. 동치미국물과 소면, 김치, 깍두기, 샐러드 화산폭발 계란찜 등과 함께 자체적으로 개발한 특제 소스로 맛을 낸 쭈꾸미, 낙지요리가 메인으로 등장한다. 자주 먹어도 질리지 않는다는 게 고객들의 얘기다.

낙지콩나물, 쭈꾸미 불고기, 낙지찜은 술자리 안주로 최고다. 매콤한 맛은 술을 저절로 부른다. 전주 전통술인 모주를 함께 판매하고 있는데, 궁합이 환상적이다.

수원 권선동 맛집 ‘전주단지네 수원권선.인계점’의 관계자는 “한식의 품격은 높이고, 가격은 낮췄기 때문에 한번 방문한 고객들을 단골이 되는 경우가 많다”고 말하면서, “지역 내 인기맛집으로 큰 사랑을 받는 만큼, 맛과 품질 그리고 서비스에 더욱 많은 신경을 쓰겠다”고 전했다.

전주콩나물국밥&낙지요리전문점 ‘전주단지네 수원권선.인계점’은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로 645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031-234-9798)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